'이종석♥' 아이유, 폭싹 웃었수다…웃으면 안되는 생일파티 초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웃으면 안되는 생일 파티가 열린다.
3일 유병재는 소셜 미디어 계정에 "좋아? 응 좋아. 아이유 생일파티 열어줄 수 있어서 나 너무 좋아"라고 밝혔다.
함께 오는 4월 20일 열리는 '웃으면 안되는 아이유 생일파티' 참가자 모집 포스터가 공개됐다.
올해로 31살이 된 아이유는 웃으면 안되는 생일파티에서 웃음을 참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형준 기자] 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아이유)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박보검)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다. ‘동백꽃 필 무렵’, ‘쌈 마이웨이’ 임상춘 작가와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이 의기투합했다.배우 아이유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3.05 /jpnews@osen.co.kr](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03/poctan/20250403123342507jmtk.jpg)
[OSEN=장우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웃으면 안되는 생일 파티가 열린다.
3일 유병재는 소셜 미디어 계정에 “좋아? 응 좋아. 아이유 생일파티 열어줄 수 있어서 나 너무 좋아”라고 밝혔다.
함께 오는 4월 20일 열리는 ‘웃으면 안되는 아이유 생일파티’ 참가자 모집 포스터가 공개됐다. ‘웃으면 안되는 생일파티’는 유병재가 2019년부터 시작한 행사로, 생일파티에 초대된 사람들은 각자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하고 파티에 참석한다.
특히 이 행사에서는 ‘무슨 일이 있어도 웃지 말 것’이라는 룰이 존재하고, 한 번 웃으면 옐로카드를 받고 두 번 웃으면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된다. 2019년 유병재의 생일을 시작으로 이동휘, 뉴진스 하니·해린, 변우석, 차은우 등이 참석한 바 있다.
아이유는 오는 5월 16일 생일을 맞는다. 올해로 31살이 된 아이유는 웃으면 안되는 생일파티에서 웃음을 참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아이유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오애순 역으로 열연했다. 차기작으로는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가제)’을 확정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