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제아 메인보컬인데 분량 5초…김동준이 다 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형식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제국의아이들 메인보컬이었다고 밝혔다.
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배우 박형식이 유퀴저로 함께했다.
이어 박형식은 제국의아이들 메인보컬임에도 데뷔곡 파트가 5초였다고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불어 박형식은 제국의아이들의 '후유증'과 박효신의 '굿바이'를 열창하며 메인보컬다운 가창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박형식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제국의아이들 메인보컬이었다고 밝혔다.
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배우 박형식이 유퀴저로 함께했다.
2010년 그룹 제국의아이들(ZE:A)의 메인보컬로 데뷔 후, 현재 대한민국 안방을 뒤흔드는 배우가 된 박형식. 박형식은 중학교 때 밴드부를 하다 캐스팅 명함을 받으며 연습생 생활 끝에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형식은 제국의아이들 메인보컬임에도 데뷔곡 파트가 5초였다고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형식은 "메인 보컬이 의미가 없는 게, 거의 동준이가 다 했다고 봐도 무방하다, 김동준 노동요라고 하죠, 앨범은 거의 동준이가 다 했다고 봐도"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형식은 "그냥 역할 준 것, 너는 메인 보컬 하고 랩 하고, 동준이가 제국의 아이들이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박형식은 제국의아이들의 '후유증'과 박효신의 '굿바이'를 열창하며 메인보컬다운 가창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셋이 한방에…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무참히 살해된 남성
- "100만원 줄게, 한 번 할까?" 병원장 쪽지…13년 일한 직원은 그만뒀다
- "박나래가 얼굴에 술잔 던져…4바늘 꿰맸다" 전매니저 폭로…'주사 이모'는 출금
- "남편이 잘생겨서 제가 돈 벌어요"…헬로키티 굴착기 모는 미모의 여성
- "눈만 가려운 줄 알았는데"…50대 남성 속눈썹에 기생한 사면발이 '뜻밖'
- '44세에 둘째 출산'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위험한 상황이었다고"
- '사기 이혼 피해' 낸시랭 "사채까지 빚 15억으로 늘어…중고거래로 생활비 충당"
- 새해 첫날 "못하면 감봉, 맘에 안 들면 떠나라"…중기 사장 신년사 논란
- '톰과 제리' 성우 송도순 별세, 향년 76세…배우 박준혁 모친상
- 트와이스 모모, 글래머 몸매 이 정도였어?…섹시미 장착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