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이병헌, 子 준후 최초 공개 "얼굴 공개 소원 풀었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 이병헌이 아들 준후의 어린 시절 모습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이민정은 아들 준후와 함께 등장했다.
준후는 자기소개를 하란 말에 동호수까지 상세주소를 말해 이민정을 당황케 했다.
이후 이민정은 제작진에게 '저랑 오빠 의견은 준후 어릴 때 영상 한두 개를 내보내서 걔 얼굴 공개 소원을 풀어주는 건 어떨까요?'라고 연락했고, 준후의 2살 때 모습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배우 이민정, 이병헌이 아들 준후의 어린 시절 모습을 최초로 공개했다.
2일 이민정 유튜브 채널에는 "'저 유튜브에 나올래요' 드디어 소원성취한 MJ♥BH의 10살 아들 최초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민정은 아들 준후와 함께 등장했다. 준후는 "친구들도 여기 탔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이민정은 "같이 타면 녹화 못 해. 엄마 목소리가 들리겠니? 그리고 엄마가 나중엔 소리 지르잖아. '조용히 해'라고"라고 밝혔다. 그러자 준후는 "엄마 녹화 중이야"라며 엄마의 이미지를 신경 써 웃음을 안겼다. 이민정은 "아니야. 있는 그대로 하는 거야"라고 말해주기도.
준후는 자기소개를 하란 말에 동호수까지 상세주소를 말해 이민정을 당황케 했다. 10살인 준후는 "농구를 좋아하고, 휴대폰이 있다"라며 "농구는 1년 반 전에 시작했다"고 밝혔다. 농구선수가 꿈이냐는 질문에 준후는 "아직 모른다"고 답했다. 이민정은 "칭찬 많이 해주고 싶긴 하지만, 집중할 때 와 안 할 때 차이가 있다. 집중력을 좀 더 발휘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제작진이 "엄마가 유튜브 하는데 카메라에 못 나오게 하지 않냐"고 묻자 뒤통수만 나오는지 몰랐던 준후는 "아니다. 엄마가 나오게 한다"라고 했다. 이에 대해 이민정은 "네가 사람들한테 알려진 사람으로 사는 건 엄마가 선택할 수 있는 게 아니다. 네 직업이 아니잖아"라고 했다. 이를 들은 준후는 "그럼 라엘이는 뭐야?"라고 반문했고, 이민정은 "그 친구가 선택을 한 거다. 자기가 나오고 싶다고"라고 설명해주었다. 준후가 "그럼 나도 선택할게"라고 하자 결국 이민정은 "하. 씨"라고 한숨을 쉬었다.
준후는 "학교 친구들은 부모님이 연예인인 거 아냐"는 질문에 "안다. 너무 많이 아니까"라며 "아빠는 안다. 엄마도 가끔식 알아"라고 답했다. 이어 준후는 "(엄마가 유튜브 한다고 했을 때) 전 흐뭇했죠"라며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달라고 당부했다.
이후 이민정은 제작진에게 '저랑 오빠 의견은 준후 어릴 때 영상 한두 개를 내보내서 걔 얼굴 공개 소원을 풀어주는 건 어떨까요?'라고 연락했고, 준후의 2살 때 모습이 공개됐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이민정 유튜브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싹 속았수다', 역대급 터졌다…화제성 50% 돌파
- 故 장진환 장례식 거행...'23년 절연' 전처+아들도 참석 [룩@글로벌]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