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동생과 남편 불륜 밝힌 딸의 한마디 ‘경악’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년 차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가 기상천외한 '불륜의 세계' 문을 활짝 연다.
방송에 앞서 '10년 차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가 말하는 다양한 불륜의 세계'라는 제목의 영상이 선공개됐다.
이어 양나래는 상상을 뛰어넘는 다양한 '불륜의 세계'를 언급하며 최근 가장 충격을 받았던 불륜 사례로, 초등학생 딸의 한마디에 친여동생과 남편의 불륜을 알게 된 아내의 사연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권일용, 이대우, 양나래, 딘딘이 출연하는 ‘법 블레스 유’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10년 차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가 말하는 다양한 불륜의 세계’라는 제목의 영상이 선공개됐다.
MC 유세윤은 이혼 전문 번호사 양나래에게 요즘 이혼 사유 1위가 무엇인지 묻는다. 양나래는 체감상 부동의 1위는 ‘불륜’이라고 답하자, 권일용도 “불륜 때문에 부부간의 살인사건이 일어나기도 한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긴다.
이어 양나래는 상상을 뛰어넘는 다양한 ‘불륜의 세계’를 언급하며 최근 가장 충격을 받았던 불륜 사례로, 초등학생 딸의 한마디에 친여동생과 남편의 불륜을 알게 된 아내의 사연을 공개한다. 딸과 엄마가 드라마를 보던 중 등장한 키스신에 딸이 호기심에 “키스는 어떤 사람들이 하는 거야?” 라며 질문을 했고, 엄마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고 설명을 해줬다고.

이후 확실한 증거 확보를 위해 아내를 미행하던 남편은 숙박업소로 향하는 아내를 발견하는데, 뒤를 따르는 사람이 기존의 불륜 상대가 아닌 또 다른 남자였다고. 이미 충격에 휩싸인 스튜디오 분위기 속에서 양나래는 “이게 끝이 아니에요”라며 ‘현실판 사랑과 전쟁’을 방불케 하는 이야기를 전한다고 해 본 방송을 기대하게 만든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암 투병 고백 “아이 못 가져…치료 중” [전문]
- “딱딱하게” 서예지, 스캔들도 재현할까? ‘SNL코리아’ 출연
- “마스터스 깜짝 복귀!” 우즈, 열애 사실 공개 이어 이번엔 만우절 농담으로 SNS서 또 화제
- ‘조우종♥’ 정다은 낙상사고로 수술 “손목 꺾이고 부러져, 밤새 통증 심화” [DA★]
- 강병규, 미남 톱배우 도박 폭로 “술집女 부르고 심한 욕…너무 쇼킹”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AV 여배우와…’ 국가대표&프로야구 에이스들의 불륜 포착
- 김윤혜→김선영, 가족이란 이름으로…‘러브:트랙’ 순항 [TV종합]
- 에일리, ‘♥최시훈’ 백수 논란 해명? “돈 뜯어먹으려 한다고…” (동상이몽2)
- ‘아동성폭력 피해’ 며느리 성폭행한 군수…나라 발칵 뒤집혀 (프로보노)[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