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제원 子' 노엘, 상주 완장 찼다..눈물 속 조문객 맞이 "잘 보내드릴 것"
김소희 2025. 4. 2. 15: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제원 국민의힘 전 의원의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아들이자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이 빈소를 지키고 있다.
2일 오전 장제원 전 의원 빈소가 부산 해운대백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이날 노엘은 슬픔 속에서 조문객을 맞이하며 끝내 눈물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A씨 측은 1일 오전 10시 기자회견을 열고 장 전 의원을 고소한 경위 등을 밝힐 예정이었으나, 장 전 의원의 사망 소식이 알려지자 기자회견을 취소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의가 필요한 기사입니다.
자살 또는 자해를 다룬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도 기사를 보시겠습니까?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해 마지막, 화장실 문 기댄채 발견 "사망 원인=심근경색"(셀럽병사…
- "김수현 형제, 故 설리 '리얼' 베드신·전라노출 강요…대역배우 없다고 …
- 79세 윤복희, 실명 상태 충격 "한쪽 눈 안 보여"
- 신정환, 연쇄살인마 강호순·유영철과 구치소 동기 "사진 요구 트라우마"[…
- 박수홍, '동치미 강제하차' 잡음 속 세 가족 근황..5개월 딸 첫 봄나…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