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 속았수다' 4막 비하인드 공개…"결말 스포 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스함으로 물들이며 막을 내렸다.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파란만장한 삶을 사계절로 그려낸 이 작품은 1막 공개와 동시에 넷플릭스 '오늘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부문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4막까지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된 이후에도 국내 1위를 지켰을 뿐만 아니라 공개 3주 차에는 글로벌 비영어권 시리즈 TOP 10 중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진주영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스함으로 물들이며 막을 내렸다.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파란만장한 삶을 사계절로 그려낸 이 작품은 1막 공개와 동시에 넷플릭스 '오늘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부문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4막까지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된 이후에도 국내 1위를 지켰을 뿐만 아니라 공개 3주 차에는 글로벌 비영어권 시리즈 TOP 10 중 1위에 올랐다. 전 세계 39개국에서 TOP 10에 진입했고 총 시청수 600만(총 시청 시간을 러닝타임으로 나눈 수치)을 기록하며 세계적 인기를 입증했다.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과 미공개 스틸은 배우들의 열연이 담긴 순간부터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까지 카메라의 앞과 뒤를 모두 담았다. 청춘 시절의 애순(아이유)부터 결혼식 날 웨딩드레스를 입은 금명(아이유)까지. 아이유는 다른 분위기로 1인 2역을 완벽히 소화했다. 아빠 관식(박해준)의 눈에 늘 아기 같았던 금명처럼 금명의 어린 시절을 그린 배우들 또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모습으로 사진 속에 함께 담겼다. 애순(문소리)의 70년이 차곡차곡 쌓인 시집 맨 뒷면에 있던 유채꽃밭의 어린 애순과 관식(박보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관식 앓이'를 유발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보검의 해맑은 미소는 지고지순한 사랑꾼이자 가족의 버팀목이었던 관식을 자연스레 떠올리게 만든다.


드디어 공개된 금명 남편 충섭(김선호)과 금명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대리 설렘을 선사한다. 7년의 연애 끝에 이별한 뒤 금명의 결혼식을 찾은 영범 역의 이준영의 장난기 어린 표정은 작품 속 아련한 눈빛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덕심을 제대로 저격한다.
'폭싹 속았수다'는 수많은 인물들의 신선하고도 마음 따뜻한 케미스트리로 사계절을 완성하며 4막에 걸쳐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했다.
사람들의 마음에 깊이 남을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싹 속았수다', 역대급 터졌다…화제성 50% 돌파
- 故 장진환 장례식 거행...'23년 절연' 전처+아들도 참석 [룩@글로벌]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