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이혼설 일축…"3년 반 만난 여친과 작년 4월 결별"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이 공개 연애의 끝을 고백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김종민, 신동, 은혁, 손동표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로 웃음을 안겼다.
은혁은 "형이 잘 안 가린다"라고 맞장구쳤고 신동은 "제가 잘 안 가리고 신경 안 쓰는 것도 있는데 예기치 않게 잘 걸린다"라며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재희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이 공개 연애의 끝을 고백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김종민, 신동, 은혁, 손동표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로 웃음을 안겼다.
이날 은혁은 자신의 은퇴 공약에 대해 솔직히 털어놨다. 그는 "얼마 전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냈다. 1위를 하게 되면 어떤 공약을 할 거냐고 물어 그때 '은퇴'라고 했다"라며 "당시 1위 할 줄 몰랐다. 아이브와 경쟁이라 승산이 없다고 생각해서 말한 건데 덜컥 1위를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신동은 "요즘 아이돌들은 앨범을 디지털로 내서 앨범 판매 점수가 0인데 은혁은 실물 앨범 판매 점수로 1위를 한 것"이라며 은혁을 조롱하는 '팩트 폭력'을 날렸다. 탁재훈은 "변명 마시고 은퇴하시면 되잖아요"라고 웃으며 말했고 은혁은 "즐거웠습니다"라며 재치있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동안 공개 연애를 많이 했던 신동은 "들킨 거냐 공개한 거냐"라는 질문에 "다 들킨 거다. 잘 못 숨긴다"라며 솔직하게 답했다. 은혁은 "형이 잘 안 가린다"라고 맞장구쳤고 신동은 "제가 잘 안 가리고 신경 안 쓰는 것도 있는데 예기치 않게 잘 걸린다"라며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신동은 "요즘 이슈가 없어서 말씀드리자면 작년 4월에 여자친구와 헤어졌다. 헤어진 걸 얘기 안 하니까 댓글에 자꾸 '이혼했냐'라는 말이 나온다"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에 이상민은 "지난 '돌싱포맨' 촬영에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하지 않았나. 그런데 헤어진 거냐"라며 물었다. 신동은 "맞다. 3년 반 정도 만났다. 헤어진 후 힘들었지만 서로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 좋은 이별을 한 것 같다"라고 답해 눈길을 모았다.
유재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싹 속았수다', 역대급 터졌다…화제성 50% 돌파
- 故 장진환 장례식 거행...'23년 절연' 전처+아들도 참석 [룩@글로벌]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