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5만' 이시언, 충격적인 유튜브 수익 "2년 반 동안 수입 0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개인 방송 수입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오연서는 이시언을 향해 "제가 개인 방송을 하게 된 큰 역할을 한 사람"이라고 칭하며 "방송을 할지 고민할 때 오빠가 '무조건 해' 했다"라고 말했다.
이시언은 이에 대해 솔직히 답하며 "사실 저도 시작한 지 3년이 됐는데 이제 구독자 15만 명이다. 2년 반 동안 수입이 0원이었다"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배효진 기자] 배우 이시언이 개인 방송 수입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배우 오연서는 지난 1일 자신의 채널에 "오연서 룸 투어, 근데 시언's가 왜 나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영상에서 오연서는 자신의 집을 보여준 뒤 흑석동의 한 식당을 방문했다. 그녀는 "오늘 특별한 손님이 오기로 했다. 미남 대배우 이시언 님"이라며 “제가 오빠 채널에 무료로 출연 많이 해줘서 오빠가 꼭 도와준다고 했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 근황을 묻자 그는 "요즘 드라마를 찍고 있다"고 답하며 활동 소식을 전했다.
오연서는 이시언을 향해 "제가 개인 방송을 하게 된 큰 역할을 한 사람"이라고 칭하며 "방송을 할지 고민할 때 오빠가 '무조건 해' 했다"라고 말했다. 이시언은 이에 대해 솔직히 답하며 "사실 저도 시작한 지 3년이 됐는데 이제 구독자 15만 명이다. 2년 반 동안 수입이 0원이었다"라고 고백했다.
오연서는 이시언 말을 듣고 웃음을 터뜨리며 "오빠 열심히 안 했잖아. 이제 좀 열심히 하더라"라고 지적했다. 이에 이시언도 "10만 파티 이후로 파이팅 있게 하고 있다"라며 자신의 변화를 인정했다.
그는 이어 "내가 하고 싶은 걸 해야 얼굴이 좋아지더라. 즐겁고 텐션도 올라간다"라고 덧붙이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러냈다.
이날 영상 말미에서 오연서는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자신에게 덕담을 부탁했다. 이시언은 따뜻한 조언을 건네며 "한 2~3년 지나면 괜찮아질 거다. 길게 보라는 거다. 한두 번 했는데 안 된다고 그러지 말고. 잘될 것"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채널 'Oh Yeonseo'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싹 속았수다', 역대급 터졌다…화제성 50% 돌파
- 故 장진환 장례식 거행...'23년 절연' 전처+아들도 참석 [룩@글로벌]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