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판 시트콤? 이병헌 얼굴은 블러, 임시완은 강제 섭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만든 유튜브 채널이 이제는 예능을 넘어, 리얼 시트콤의 현장으로 진화 중이다.
1일 공개된 유튜브 '이민정 MJ' 채널에는 영화 '승부' VIP 시사회 현장이 담긴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이민정은 셀프 캠을 들고 시사회 뒤풀이 현장을 누비며 남편 이병헌과 배우 임시완을 번갈아 조련(?)하기 시작한다.
네티즌들은 "이병헌 블러처리 너무 웃겨", "임시완처럼 낚이기 싫다", "유튜브판 하이킥 느낌 나는데?" 등 이민정표 예능감에 박수를 보내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민정이 만든 유튜브 채널이 이제는 예능을 넘어, 리얼 시트콤의 현장으로 진화 중이다.
1일 공개된 유튜브 ‘이민정 MJ’ 채널에는 영화 ‘승부’ VIP 시사회 현장이 담긴 영상이 업로드됐다.
제목은 ‘승부 대박기원 시리즈 5탄, 유치한 톱스타 부부’. 이름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남편 이병헌의 등장. 하지만 이민정은 “오빠 금지야” 한 마디로 등장을 차단, 결국 이병헌의 얼굴은 블러 처리된 채 짧은 코멘트만 남겼다.
그는 “승부 진짜 재밌다”고 말하자마자 퇴장. 이민정은 “그게 끝이야? 소감이 그게 다야?”라며 황당해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심지어 이병헌이 입고 있던 후드티를 두고도 “그거 내 거잖아, 왜 또 뺏어 입었어?”라며 의상 소유권 논쟁(?)까지 벌이며, 부부 케미를 유쾌하게 그려냈다.
그리고 두 번째 타깃은 임시완. 갑작스레 셀캠을 들이대며 “임시완 씨, 유튜브 나오실 거죠?”라는 급섭외가 이어졌다. 당황한 임시완은 “이거… 유튜브에 나가는 거예요?”라며 망설였지만, 이민정은 설명도 없이 “감사합니다! 끝!”이라며 섭외 완료를 선언.
임시완은 결국 “뭔지는 모르겠지만… 나가보겠다”며 웃으며 수락했다. 이민정의 ‘저세상 진행력’에 속수무책으로 끌려간 셈이다.

네티즌들은 “이병헌 블러처리 너무 웃겨”, “임시완처럼 낚이기 싫다”, “유튜브판 하이킥 느낌 나는데?” 등 이민정표 예능감에 박수를 보내는 중이다.
한편 이민정은 2013년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으며, 이병헌은 현재 영화 ‘승부’로 박스오피스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기자회견 직후…집 데이트 영상 공개, 차은우도 언급 - MK스포츠
- 故 휘성 부검 결과 나왔다 “범죄 혐의점 없어” - MK스포츠
- 제니, 빌보드 불 질렀다! 너무 파인 드레스에 시선 강탈 딱붙핏 레드룩 - MK스포츠
- 부모님께 41억 펜트하우스 선물! 대만 출생 여가수, 키도 큰데 하얗기까지 너무예쁜 일상룩 - MK스
- ‘KOO’BYE…그라운드 떠나는 레전드, 떠오르는 신예 행정가로 [MK서귀포] - MK스포츠
- 삼척시청 연수진, ‘속공의 여왕’ 은퇴… “함께한 시간 소중하고 행복했다” - MK스포츠
- 노장은 살아있다 경륜 1기 허은회 6기 박종현 활약 - MK스포츠
- 경정 심상철 통산 500승…김종민에 이어 역대 2번째 - MK스포츠
-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 건전화 평가 ‘경정 S등급 경륜 A등급’ - MK스포츠
- 신인의 패기와 분발이 필요한 경정 17기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