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거금도 명품 비단 둘레길 조성
박승현 2025. 4. 2. 08:26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고흥 거금도에 명품 둘레길이 조성됩니다.
고흥군은 사업비 500억 원을 들여 거금도 익금에서 오천마을을 잇는 6.7㎞ 구간과 적대봉 일원에 생태 탐방로와 황토 맨발 길, 전망대 등을 갖춘 둘레길을 2027년까지 조성할 계획입니다.
고흥군은 둘레길이 완공되면 탐방객들이 소록도와 녹동항의 수려한 다도해 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bc광주방송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尹 탄핵심판 선고 D-2..최종 결정문 조율 매진
- 美, 한국시간 3일 오전 5시 상호 관세 발효..글로벌 관세 전쟁 본격화
- 전국 차차 흐려져 약한 비..낮 기온 19도
- '75% 등록 거부' 인제대, 370명 제적 예정..전국 의대생 96.9% 복귀
- "혹이 더 커져" 의료사고 주장..병원 "적절한 치료였다"
- 완도서 개최할 '국제 슬로시티 연맹 시장 총회' 홍보
- 전남개발공사, '전남 스타트 ON 디딤펀드' 출범 20억 원 규모 창업 지원
- 차에 치매 노모 태우고 바다 돌진..2심도 징역형
- 광주·전남교육청, '尹 탄핵 심판 생방송' 학교 시청 권고
- 인천 아파트에서 방화 추정 불..15명 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