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 에너지 쏟은 김연자 황민호 황민우, 예상 못한 후유증에 휘청(슈돌)

박수인 2025. 4. 2. 08: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민호-황민우 호우형제를 위해 트로트 대선배 김연자가 출격한다.

4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돌') 567회는 '트로트 신동이 나타났다' 편으로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함께 황민호, 황민우가 첫 등장한다.

황민호, 황민우 형제는 가요계 대선배이자 은인인 데뷔 51년 차 레전드 디바 김연자를 만나 신명 나는 하루를 보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연자와 황민호, 황민우가 13년 인연을 증명하는 합동 무대를 펼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황민호-황민우 호우형제를 위해 트로트 대선배 김연자가 출격한다.

4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돌’) 567회는 ‘트로트 신동이 나타났다’ 편으로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함께 황민호, 황민우가 첫 등장한다. 황민호, 황민우 형제는 가요계 대선배이자 은인인 데뷔 51년 차 레전드 디바 김연자를 만나 신명 나는 하루를 보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연자와 황민호, 황민우가 13년 인연을 증명하는 합동 무대를 펼친다. ‘블링블링’부터‘아모르 파티’까지, 레전드와 신동 형제가 만나 무대를 찢어 놓을 예정. 김연자는 본인의 전매특허 마이크 퍼포먼스로 무대를 완전 장악하고, 황민호와 황민우는 흥 넘치는 댄스를 역동적으로 소화했다고 전해져 합동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한편,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낸 세 사람은 예상치 못한 후유증(?)에 휘청거려 웃음을 자아낸다. 황민호의 라이브 무대에 기립박수를 친 김연자는 “민호는 한 번에 천 걸음씩 성장 중” 특급 칭찬을 선사한다. 또한 1년 만에 독학했다고 믿을 수 없을 정도의 황민호의 놀라운 장구 실력에 연신 감탄을 쏟아내며 애정 어린 피드백을 전한다고.

그런가 하면, 황민호는 평소 무대 위에서는 노련한 트로트 신동이지만, 대선배 앞에서는 한없이 사랑스러운 초등학생으로 변하는 반전 매력이 포착된다. 황민호는 세상 진지한 표정으로 정성스럽게 싼 한입 쌈을 김연자에게 건네며 귀여운 애교를 발산, ‘이러니 사랑받을 수밖에’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게 만든다. 이에 김연자도 화답하듯 평소 좀처럼 볼 수 없는 볼하트 애교까지 선보이며, 세대를 초월한 훈훈한 케미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2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