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오늘 ‘WANT’ 발매···호통치는 봄노래
안병길 기자 2025. 4. 2. 07:28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용기를 북돋는 ‘봄의 큐피드’로 분한다.
솔라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WANT’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WANT’는 발랄한 브라스 사운드와 파워풀한 솔라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컬러팝 장르의 곡이다. 모두의 예상을 깨는 ‘호통치는 봄노래’로, 사랑할 수밖에 없는 솔라의 자유롭고 당당한 매력이 곡 전반에 녹아있다.
특히, 솔라는 ‘시크릿 파트너’로서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사랑에 주저하는 이들이 걱정과 두려움에서 벗어나 좋아하는 상대에게 달려갈 수 있는 용기를 북돋는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 솔라는 사랑을 하고 싶은 ‘너드’, 그리고 너드의 사랑을 도와주는 ‘시크릿 파트너’로 분한다. 솔라는 감정의 변화에 따른 비주얼적 서사를 감각적으로 담아내는 가운데, 키치한 퍼포먼스와 트릭을 활용한 다이내믹한 연출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WANT’는 솔라가 지난해 4월 발매한 미니 2집 ‘COLOURS’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싱글로, 시작의 계절인 봄과 잘 어울리는 핑크빛 설렘과 희망의 메시지를 가득 담았다. 솔라만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올봄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솔라의 두 번째 싱글 ‘WANT’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대중음악 평론가 김영대 별세…향년 48세 ‘비보’
- ‘차가원 회장과의 불륜설’ MC몽, 분노의 고소전 준비 “전쟁이야”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공식] 윤박♥김수빈, 결혼 2년 만 경사…“내년 1월 출산 예정”
- [공식] ‘용감한 형제들4’ 측 “이이경 당분간 하차, 게스트 체제로”
- [공식] 정동원, 내년 2월 23일 해병대 간다
- [단독] ‘60억 추징’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송치
- [전문] ‘유방암 투병’ 박미선, 공구 논란에 결국 사과 “생각 짧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