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논란속...인기 가수, 24살 연하와 연애 고백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 번째 이혼 후 24살 연하와 교제한 트로트 가수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31일 공개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트로트 가수 이정보가 2번의 이혼과 24세 연하 여자친구와의 이별을 겪은 고백을 털어놓았다.
이날 이정보는 첫 번째 결혼에 대해 "29살에 4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했다"라며 당시 그는 이벤트 회사를 창업해 성공적인 사업가로 자리 잡았고, 이후 분식집도 차렸다.
이어 이정보는 24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만남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재희 기자] 두 번째 이혼 후 24살 연하와 교제한 트로트 가수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31일 공개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트로트 가수 이정보가 2번의 이혼과 24세 연하 여자친구와의 이별을 겪은 고백을 털어놓았다.
이날 이정보는 첫 번째 결혼에 대해 "29살에 4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했다"라며 당시 그는 이벤트 회사를 창업해 성공적인 사업가로 자리 잡았고, 이후 분식집도 차렸다. 하지만 사업이 번창하던 중, 선거 캠프에서 만난 여성과 마음이 맞아 관계를 시작하며 결국 첫 번째 아내와 이혼을 결심하게 됐다. 그는 "아내에게 정말 미안하다"라며 후회와 아쉬움을 나타냈다.
두 번째 결혼은 5살 연상 여성과의 사실혼 관계였다. 두 사람은 10년 동안 함께 했지만, 나중에 이정보는 그녀에게 두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어 이정보는 24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만남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2번의 이혼을 겪은 후 심적으로 힘들어 당시 3개월 간 집 밖으로 나가지 않기도 했다. 그때 함께 일하던 아주머니가 매일 찾아와 끼니를 챙겨줬고 그 덕분에 활기를 찾았다. 어느날 가게로 찾아온 아주머니 딸에 반해 "이 집안 식구가 돼야겠다는 결심을 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5년간 연애를 이어갔으나, 결혼 없이 함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나이 차이에 대한 악플과 비난에 시달렸다. 이정보는 "그때부터 사이가 틀어지기 시작했다. 나와 멀어지려고 하더라. 돌아오면 언제든 다시 받아줄 마음이 있다"라며 "다른 일을 하다가 쫄딱 망했다. 혼자 살면서 노래만 부르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라고 서장훈에게 조언을 구했다.
이에 서장훈은 "떠나신 분은 안 돌아온다고 봐야 한다. 나이를 떠나 그분이 진심으로 사랑했다면 그런 일이 있다고 떠나지 않았을 것"이라며 "이제 비슷한 연배로 평생 함께할 사람을 찾아라"라고 냉정하게 조언했다.
유재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장진환 장례식 거행...'23년 절연' 전처+아들도 참석 [룩@글로벌]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
- "故 김새론, 남편에게 폭행 당해" 죽기 전 절친에 도움 호소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