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경, 봄바람 몰고 오는 '트로트女神'..한국적美 담은 '하늬바람' 무대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다경이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뽐냈다.
정다경은 지난 달 31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트롯쇼'에 출연해 자신의 곡 '하늬바람'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와 함께 신명나는 멜로디에 맞춰 파워풀한 보이스와 사랑스러운 에너지까지 선보이며 무대를 휘어잡은 정다경은 무대 중반 단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부채춤까지 더하며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운 무대를 만들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가수 정다경이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뽐냈다.
정다경은 지난 달 31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트롯쇼'에 출연해 자신의 곡 '하늬바람'으로 무대를 꾸몄다. 푸른 빛깔 꽃이 프린팅된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정다경은 특유의 생기 넘치는 미모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신명나는 멜로디에 맞춰 파워풀한 보이스와 사랑스러운 에너지까지 선보이며 무대를 휘어잡은 정다경은 무대 중반 단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부채춤까지 더하며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운 무대를 만들어냈다.

정다경의 노래 '하늬바람'은 신명나는 장단과 태평소, 피리 등 국악기와 정다경의 힘 있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트로트 곡으로 풍년을 위해 서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뜻하는 순우리말 '하늬바람'을 표현했다.
한편 이날 '더트롯쇼'에는 정다경을 비롯해 김나희, 김소유, 마이진, 송가인, 송실장, 숙행, 안성훈, 지원이, 박지현, 신성, 황민호 등이 출연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엘, 父 장제원 사망 후 자필 편지 공개 "고마워 사랑해"
- 95세 별세 송해, 마지막 모습 어땠기에..유가족 “사망 원인 공개” (…
- "김수현 형제, 故 설리 '리얼' 베드신·전라노출 강요…대역배우 없다고 …
- 신정환, 연쇄살인마 강호순·유영철과 구치소 동기 "사진 요구 트라우마"[…
- “2016년부터 별거, 최여진 끼어든 것 아냐" '♥김재욱' 전처 등판→…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