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싶습니다"..이찬원, '전국노래자랑' 故송해와 특별한 인연 '눈시울'(셀럽병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전국노래자랑'의 MC 고 송해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1일 방송될 KBS2 '셀럽병사의 비밀'에서는 어린 나이부터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차곡차곡 흑역사(?)를 쌓아온 이찬원의 뽀짝한 소년 가수 시절 모습들이 공개됐다.
송해와 생전 깊은 인연을 맺었던 이찬원을 비롯해 모든 출연진이 그를 그리워하며 눈시울을 붉혔고, 스튜디오 현장은 눈물바다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이찬원이 '전국노래자랑'의 MC 고 송해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1일 방송될 KBS2 '셀럽병사의 비밀'에서는 어린 나이부터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차곡차곡 흑역사(?)를 쌓아온 이찬원의 뽀짝한 소년 가수 시절 모습들이 공개됐다.
당시 초등학교 6학년의 나이로 온몸을 흔들며 스타성을 뽐내는 모습에 '29세 이찬원'은 질색하며 거부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18세 이찬원'의 한결 능숙해진 공연이 등장했지만, 그는 쿠션으로 얼굴을 가리며 뒤집어져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23세 이찬원'까지 등장하자 자포자기한 이찬원은 "2008년도에 (송해 선생님을) 처음 뵀다. 2020년에 데뷔했는데 그 이전 KBS 자료는 다 불태우고 싶다"며 이를 갈았다.



한편, 이찬원은 데뷔 이후 다시 초대가수로서 '전국노래자랑'에 초대받았다. 그는 "원래 아마추어 참가자들은 왼쪽에서 등장한다. MC와 초대 가수만 오른쪽에서 등장한다"며 "왼쪽에서 등장하던 꼬마 아이가 오른쪽에서 초대가수로 꿈을 이루기까지 15년이 걸렸다"고 벅찬 감회를 느꼈다.
하지만 그는 "제가 오른쪽에서 등장해 초대 가수로 올라설 때는 이 세상에 송해 선생님께서 안 계셨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송해와 생전 깊은 인연을 맺었던 이찬원을 비롯해 모든 출연진이 그를 그리워하며 눈시울을 붉혔고, 스튜디오 현장은 눈물바다가 됐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엘, 父 장제원 사망 후 자필 편지 공개 "고마워 사랑해"
- 95세 별세 송해, 마지막 모습 어땠기에..유가족 “사망 원인 공개” (…
- "김수현 형제, 故 설리 '리얼' 베드신·전라노출 강요…대역배우 없다고 …
- 신정환, 연쇄살인마 강호순·유영철과 구치소 동기 "사진 요구 트라우마"[…
- “2016년부터 별거, 최여진 끼어든 것 아냐" '♥김재욱' 전처 등판→…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