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창립 41주년 기념식 및 자율준수의 날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K이노엔은 창립 41주년 및 자율준수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4월 1일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지난달 28일 경기 성남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위치한 HK이노엔 스퀘어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곽달원 HK이노엔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과 장기근속 수상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창립 기념식에 이어진 '자율준수의 날' 행사에서는 공동 자율준수관리자인 곽 대표와 김기호 전무를 포함한 전 임직원이 '부패방지 및 자율준수 서약'을 통해 컴플라이언스 의미를 되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K이노엔이 창립 41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HK이노엔 제공]](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01/ned/20250401090640201zcqp.jpg)
[헤럴드경제=최은지 기자] HK이노엔은 창립 41주년 및 자율준수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4월 1일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지난달 28일 경기 성남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위치한 HK이노엔 스퀘어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곽달원 HK이노엔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과 장기근속 수상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임직원들은 먼저 창립 기념 영상을 통해 의약품 국산화와 신약개발 등 회사의 41년 역사를 돌아보고 새 공간인 HK이노엔 스퀘어에서의 도약을 다짐했다. 이후 40년 근속 임직원 1명을 포함한 장기근속 임직원 38명을 호명하고, 임직원 대표 7명에게 장기근속상을 수여했다.
곽 대표는 “대한민국 제30호 신약 케이캡을 필두로 국내 제약산업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 만큼, R&D 혁신을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전 밸류체인의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키워야 할 때”라며 “‘광장’이라는 뜻을 담은 이곳 ‘HK이노엔 스퀘어’에서 자유로운 소통 문화를 정착시켜 지속가능한 기업을 만들자”고 말했다.
창립 기념식에 이어진 ‘자율준수의 날’ 행사에서는 공동 자율준수관리자인 곽 대표와 김기호 전무를 포함한 전 임직원이 ‘부패방지 및 자율준수 서약’을 통해 컴플라이언스 의미를 되새겼다.
HK이노엔은 2016년 4월1일 자율준수의 날을 선포한 이래 매년 행사를 진행하며 CP No.1 경영철학 내재화와 ESG경영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10월 규범준수경영시스템(ISO 37301)과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통합인증 사후심사를 완료했으며, 12월에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2024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 우수기업 등급평가에서 ‘AA등급’을 획득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소아성애자’ 프레임 씌우고, 살인자로 몰아가…거짓을 사실로 인정할 수 없다”
- “절대 우연 아냐” 동시다발 ‘산불’ 이상하다 했더니…놀라운 분석 결과[지구, 뭐래?]
- ‘생방 중 욕설’ 정윤정은 출연 정지, 안영미는…방심위, 결국 ‘중징계’
- 유튜버 이진호 3개월 간 고(故) 김새론 방송 못해…그래도 할 말 있다?
- “男연예인에 性 상납” 아나운서의 폭로…“업무 연장선상 성폭력” 인정
- ‘폭싹 속았수다’ 리뷰로 돈 번 유튜버, 수익금 전액 ‘이 곳’에 썼다
- “이러다 다 죽는다!” 중국발 공습에 너도나도 ‘충격’…이러다가
- 백종원 소스 뿌린 농약통…“녹, 윤활유 묻어나왔다”
- 경찰 “송민호, 부실 복무 대체로 인정”…재복무 실현될까
- “이런 얘기 없었잖아” 6시간 타투해야 했던 수지, ‘김수현 논란’에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