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에 지인들조차 “당장 헤어져” 이혼 권유…6년 만의 복귀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박한별이 가족에게도 말하지 못한 지난 6년간의 이야기들을 '아빠하고 나하고'를 통해 공개한다.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6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배우 박한별과 힘든 시간 딸의 곁을 묵묵히 지켜준 그녀의 아빠의 이야기가 다뤄진다.
하나뿐인 외동딸과 딸바보 아빠, 사이좋은 절친 부녀임에도 애써 모른 척했던 박한별 부녀의 아픈 속사정은 1일 오후 10시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박한별이 가족에게도 말하지 못한 지난 6년간의 이야기들을 ‘아빠하고 나하고’를 통해 공개한다.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6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배우 박한별과 힘든 시간 딸의 곁을 묵묵히 지켜준 그녀의 아빠의 이야기가 다뤄진다. 박한별은 지난 2019년 남편이 연루된 사건으로 인해 스스로 공백기를 선택했고, 세상과 단절한 채 제주도에서 지내왔다.
박한별은 당시 일에 대해 “TV, 핸드폰 모든 곳에서 내 얘기가 나오고 누굴 만나도 마찬가지였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고 하루하루가 지옥 같았다”라고 돌아본다.
그리고 “미친 거 아니야?”, “당장 헤어져” 등 자신을 향해 쏟아진 이혼에 관한 말들에 고통스러웠던 심경도 함께 털어놓는다. 박한별은 “시어머니조차 너를 위해 이혼하라고 하시며 우셨다”라며 가족들도 몰랐던 이야기를 꺼낸다. 그럼에도 그녀가 가정을 지킬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무엇일지, 참았던 눈물을 터트린 박한별의 고백은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딸에게 상처를 줄까 봐 내색도 하지 못한 채 6년간 괴로움을 삼켜야 했던 박한별 아빠의 사연도 소개된다. 대인기피증, 우울증까지 겪었다는 그는 “잠을 며칠 안자도 졸리지 않고 밥도 먹기 싫었다. 혼자 미친 사람처럼 돌아다녔다”라고 고백한다. 우는 딸의 모습이 떠올라 마음을 다잡았다는 박한별 아빠의 못다 한 이야기 또한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공개된다.
하나뿐인 외동딸과 딸바보 아빠, 사이좋은 절친 부녀임에도 애써 모른 척했던 박한별 부녀의 아픈 속사정은 1일 오후 10시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방송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눈물 해명, 살인자 몰아가는 거짓 폭로, 반드시 밝히겠다”→120억 소송 돌입
- ‘죽음의 외출’, 창원NC파크에서 벌어진 ‘비극’…누구의 책임인가!
- BTS 진 기습 입맞춤 논란 여성, 경찰 ‘수사 중지’…왜?
- 故 김새론, 9대의 휴대폰·노트북 등 증거 남겼다…가세연 “김수현, 3~4년 끌 자료 방대하다”
- ‘학씨’ 최대훈 반전매력... ‘욕하면서 빠져드네’
- ‘김연아♥’ 고우림, 군복무 중 깜짝 근황…하도권과 훈훈 투샷
- 4주 동안 행복하게 울리느라 ‘폭싹 속았수다’ [SS리뷰]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창원NC파크 구조물 추락, 피해자 A씨 결국 사망
- [포토] 김수현 ‘믿어 주는 분을 위해 최선 다할 것’
- ‘서킷의 요정’ 송수빈, 자동차를 섹시하게 만드는 마법의 소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