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결혼 최여진 “남편, 가평 땅 절반 소유…재벌2세는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여진이 예비신랑의 재벌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최여진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TV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남자친구 김재욱씨와 함께 나와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서장훈은 "최여진이 돌싱남과 만난다고 하니까 인터넷에서 남자친구가 재벌이라는 얘기가 돌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여진이 예비신랑의 재벌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최여진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TV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남자친구 김재욱씨와 함께 나와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서장훈은 "최여진이 돌싱남과 만난다고 하니까 인터넷에서 남자친구가 재벌이라는 얘기가 돌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최여진은 "(예비신랑이) 경제력이 없진 않다"며 "'가평 땅 절반이 본인 거다', '한화 회장 2세'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재벌 2세는 아닌 걸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도 (돈이) 없진 않다. 청담동에 아파트가 있고 양평에도 집이 있다"며 유쾌하게 받아쳤다.
또 현재 텐트에서 생활하고 있다며 "축하받을 일이긴 하나 서울집이 재건축 들어가면서 서울 거처가 없어졌다"고 말했다.
최여진은 "자유롭게 지내보자는 생각에 자유로운 영혼처럼 살고 있다"며 "오히려 더 좋다. 매일 여행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김숙은 "다 꿈꾸는 삶 아니냐"며 부러움을 드러냈고, 김승수도 "환경도 좋은데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있으니 금상첨화"라고 말했다.
최여진은 김승수에게 "사랑하는 여자 생기면 장소 빌려드릴게요"라고 약속했다.
한편 최여진은 오는 6월1일 김재욱과 결혼식을 올린다.
최여진은 지난해 8월 SBS 예능 '돌싱포맨'에서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남자친구가) 한번의 결혼 경험이 있다. 운동하다 만났고, 오랫동안 친구처럼 지냈다"고 밝혔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면에 ‘이 재료’ 한 줌 넣었더니”…의사들이 놀랐다
- ‘옥동자’ 정종철, 개그맨 관두더니 45억 돈방석 앉았다…어떻게 벌었나 보니
- 73세 양희은, ‘심각한 상황’에 결국 치매 검사받았다…‘안타까운 상태’ 고백
- 가스 차고 배 아픈 사람들의 공통점…“‘이 습관’ 있었다”
- 61세 백지연, ‘생명 위협’ 응급실 이송…긴박한 상황 전했다
- 80세 선우용여, ‘뇌 손상·실명’ 한꺼번에 찾아와…무슨 일?
- 53세 김원희, 숨겨왔던 2세 이야기 고백…오열하며 밝힌 無자녀 이유
- “따뜻한데 왜 더 피곤하지?”…의사들이 절대 하지 않는 겨울철 습관은
- 또래보다 유독 느리게 늙는 이유…과학이 포착한 ‘이 습관’
- ‘소두에 비현실적 롱다리’…엄마·아빠 닮아 피지컬 대박이라는 스타 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