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김희진, ‘가슴은 알죠’→‘평생’까지 명곡 빛낸 황금 막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진이 원조 황금막내의 매력을 뽐냈다.
최근 SBS '더 트롯쇼'에 출연한 김희진은 '가슴은 알죠' 부터 '평생'까지 명곡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김희진은 TV CHOSUN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과 함께 송가인의 '평생'을 열창하며 프로그램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김희진이 원조 황금막내의 매력을 뽐냈다.
최근 SBS ‘더 트롯쇼’에 출연한 김희진은 ‘가슴은 알죠’ 부터 ‘평생’까지 명곡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나예원 원곡 ‘가슴은 알죠’를 자신만의 애절한 감성을 담아 재해석한 김희진은 탄탄한 발성과 짙은 음색에 섬세한 감정 표현을 더해 이별의 아픔을 그려내며 드라마 같은 무대를 완성했다.
또한, 김희진은 TV CHOSUN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과 함께 송가인의 ‘평생’을 열창하며 프로그램의 대미를 장식했다.
‘평생’은 송가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평생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대국민 러브송이다. 무대에는 김희진을 비롯해 송가인, 정다경, 김나희, 숙행, 두리, 김소유, 강예슬 등 총 8명의 트롯 퀸이 함께했다.
지난 28일 ‘더 트롯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연습 비하인드 영상 속 송가인이 “평생이라는 곡을 녹음하면서 자연스럽게 원년 멤버들이 떠올라 단체 무대를 직접 제안했다”라고 밝힌 만큼 원조 트롯 퀸들의 훈훈한 케미와 깊은 애정이 담겨 있어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상큼한 비주얼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김희진은 신곡 ‘주세요’는 물론 윤서령과 함께 ‘두자매’를 결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눈물 해명, 살인자 몰아가는 거짓 폭로, 반드시 밝히겠다”→120억 소송 돌입
- ‘죽음의 외출’, 창원NC파크에서 벌어진 ‘비극’…누구의 책임인가!
- BTS 진 기습 입맞춤 논란 여성, 경찰 ‘수사 중지’…왜?
- 故 김새론, 9대의 휴대폰·노트북 등 증거 남겼다…가세연 “김수현, 3~4년 끌 자료 방대하다”
- ‘학씨’ 최대훈 반전매력... ‘욕하면서 빠져드네’
- ‘김연아♥’ 고우림, 군복무 중 깜짝 근황…하도권과 훈훈 투샷
- 4주 동안 행복하게 울리느라 ‘폭싹 속았수다’ [SS리뷰]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창원NC파크 구조물 추락, 피해자 A씨 결국 사망
- [포토] 김수현 ‘믿어 주는 분을 위해 최선 다할 것’
- ‘서킷의 요정’ 송수빈, 자동차를 섹시하게 만드는 마법의 소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