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눈 뜨자마자 전남편과 통화…재결합 가능성 질문에 "주변서 다시 살라고" (솔로라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라서' 박은혜가 전남편과 쿨하게 지내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31일 SBS PLUS '솔로라서' 측은 '박은혜가 일어나자마자 전화하는 상대는 전남편?'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은혜는 아침부터 전남편과 통화를 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솔로라서' 박은혜가 전남편과 쿨하게 지내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31일 SBS PLUS '솔로라서' 측은 '박은혜가 일어나자마자 전화하는 상대는 전남편?'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은혜는 아침부터 전남편과 통화를 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은혜는 "초반에 유학 갔을 때는 매일 통화했다. 애들보다 더 긴 시간 얘기한다. 사진도 굉장히 자주 보내주고 있었던 일 다 얘기해준다"며 "저희 부모님은 아이들을 같이 키우다시피 했으니까 일주일에 한번씩 (부모님과) 영상통화를 하게 해준다. 그래서 저는 고맙다"고 밝혔다.
아이들에 대해 여느 부부처럼 대화하는 두 사람. 박은혜는 "학교 엄마들끼리 모여서 얘기할 때 통화하고 얘기하고 하면 '언니 그냥 다시 같이 살아' 이런 얘기를 한다. 그래서 '그럴 거였으면 안 헤어졌다. 그건 좀 아니'라 한다. 인간적인 동료애인 거 같다"며 "같은 공통의 목표가 있지 않냐. 아이를 잘 키우는 것. 그 목표를 위해서 대화를 하는 거니까 육아 동지가 맞는 거 같다"고 밝혔다.

박은혜는 이혼 직후 전남편과 식사도 자주 했다며 "아이들이 헷갈려 하더라. 아빠가 같이 집에 안 들어가니까"라고 말하다 신동엽이 들썩거리자 "근데 왜 이혼했냐고요? 그거 물어보고 싶은 표정이었다"고 예리하게 지적했다.
당황한 신동엽은 "나는 그런 사람 아니다. 나는 그렇게 뻔한 질문 하는 사람이 아니다. 나는 재결합 가능성이 있냐고 묻고 싶었다"고 질문을 돌렸다. 이에 박은혜는 "나쁘게 헤어진 건 아니지만 헤어질 당시에는 제 이유를 생각하지 않냐. 내가 많이 힘들었고 내가 많이 참았다고 하지만 1년쯤 지나고 보니까 상대방도 나한테 참았겠다 싶다. 혼자만 참는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니까. 그러면서 저도 돌아보게 되고 그래도 어쨌든 애들한테 미안하지만 어쩔 수 없이 이렇게 사는 거 같다"고 밝혔다.
한편, 박은혜는 2008년 결혼, 2011년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으나 2018년 이혼했다. 이혼 후 박은혜가 아이들을 양육했으나 지난해 1월 두 아들이 전남편을 따라 캐나다로 유학을 갔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 눈물 닦아내는 김수현
- 95세 별세 송해, 마지막 모습 어땠기에..유가족 “사망 원인 공개” (…
- "김수현 형제, 故 설리 '리얼' 베드신·전라노출 강요…대역배우 없다고 …
- 백지영, 박나래→풍자에 “나랑 목욕탕 가자!” 화끈 제안 (내편4)
- [SC리뷰] 홍주연, '20살 연상' 전현무와 썸 끝났나? "김진웅 선배…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