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김새론과 소주에 닭볶음탕"…김수현 2018년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의 기자회견에도 아랑곳 않고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메타데이터와 함께 김수현이 배우 고(故) 김새론의 미성년자 시절 교제를 뒷받침하는 사진들을 추가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31일 김수현이 군 복무 중 휴가를 나와 고 김새론의 집에서 닭볶음탕을 먹었다며 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수현의 기자회견에도 아랑곳 않고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메타데이터와 함께 김수현이 배우 고(故) 김새론의 미성년자 시절 교제를 뒷받침하는 사진들을 추가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31일 김수현이 군 복무 중 휴가를 나와 고 김새론의 집에서 닭볶음탕을 먹었다며 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짧은 머리를 한 김수현은 편한 복장을 한 채, 닭볶음탕 한 입을 맛보고 고 김새론과 일상적인 대화를 나눈다. 주변에는 술병으로 추정되는 물체도 보인다.
김새론이 맛이 어떤지 물으며 빨리 먹으라고 재촉하자, 김수현은 "네, 일단…"이라며 답하다가 가전제품 소리에 자리에서 일어나 "닭도리탕(닭볶음탕)이라 함은…"이라고 장난스럽게 말을 이어간다. 이를 들은 고 김새론은 웃음을 터뜨린다. 해당 영상의 '수정한 날짜'는 2018년 6월 20일이었으며 당시 고인은 생일이 지나지 않아 18세(만 17세) 미성년자였다.
가세연은 "김새론씨가 고등학교 2학년(18세) 때 영상"이라며 "미성년자때 김새론씨 안 만나고 안 사귀었다고 하지 않았나. 그런데 당신이 군대에서 휴가 나왔는데 밤 11시 20분에 김새론씨랑 닭도리탕에 소주 먹고. 뭐 했을까. 이 영상 다음에는 새벽 1시에 김수현이 김새론씨를 위해 노래 부르는 장면이 나온다"라며 노래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고 김새론 유족 측이 2016년 고인과 김수현이 나눈 카카오톡 대화라며 공개한 자료 속 사진 역시 메타데이터를 공개했다. 고 김새론이 간식을 먹고 있는 해당 사진은 2015년 12월 12일에 촬영됐으며 당시 MBC '음악중심' MC였던 고인이 같은 날 착용한 의상과도 동일하다. 재구성한 카카오톡 대화에서 김수현은 이 사진을 받고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라고 언급한 바 있다.
김수현은 이날 기자회견을 열고 "저는 고인이 미성년자이던 시절 교제를 하지 않았다. 그리고 고인이 저의 외면으로 인해 또 제 소속사가 고인의 채무를 압박했기 때문에 비극적인 선택을 했다는 것 또한 사실이 아니다"라며 각종 의혹을 직접 부인했다. 김수현은 고 김새론 유족, 가세연 운영자 김세의 등을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했으며 재산상 손해 및 위약금 120억 원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도 제기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열한 김수현 "故김새론과 미성년 교제한 적 없다"[전문]
- 故김새론 카톡 조작설→스타 호소…김수현 '40분 오열'이 남긴 것[현장EN:]
- 故김새론 카톡=가짜 증거? 김수현 "2016·2018 동일인 아냐"[현장EN:]
- 김수현, 故김새론 유족 명예훼손 고소→120억 손배소 청구[현장EN:]
- SBS '산불 피해돕기' 특별 생방송…만우절 아침부터 5시간
- JTBC, '최강야구' 제작사 서버 차단…'강대강' 갈등 증폭
- [단독]故김새론 측 "이진호 스토킹 인정…김새론 방송 못한다"
- 美 매체까지 김수현 보도 "故 김새론 그루밍 혐의"
- '14세 연하 결혼' 배성재 "장모님과 11살 차이, 죄송하다고만"
- 故설리 오빠, 김수현 저격? "母 통해 나 입막음…하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