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 오마이걸, 4월 스페셜 싱글 ‘오 마이’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을 선보인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스페셜 싱글 '오 마이(Oh My)'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깜짝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한편, 오마이걸의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오 마이'는 오는 4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스페셜 싱글 ‘오 마이(Oh My)’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깜짝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오는 4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스페셜 싱글 ‘오 마이’는 오마이걸이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내놓는 싱글이다.
특히, 오마이걸은 4월 19~2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오마이걸 콘서트 ‘밀키 웨이’(2025 OH MY GIRL CONCERT ’Milky Way‘)’ 개최를 앞두고 있는 만큼 팬들 앞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된다.
‘오 마이’ 커밍순 이미지에는 깊은 바다를 연상케 하는 푸른빛 배경 위로 곡 제목과 발매일 등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오마이걸은 지난 2015년 데뷔 이래 ‘큐피드(CUPID)’, ‘클로저(CLOSER)’, ‘비밀정원’, ‘불꽃놀이(Remember Me)’, ‘다섯 번째 계절(SSFWL)’, ‘살짝 설렜어(Nonstop)’, ‘돌핀(Dolphin)’, ‘던 던 댄스(Dun Dun Dance)’,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 등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감성이 담긴 곡들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민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오마이걸의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오 마이’는 오는 4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깊이 고개 숙인 김수현 - 스타투데이
- 엔하이픈, 4월 4일 디지털 싱글 ‘루즈’ 발표 - 스타투데이
- [포토] 기자회견 마친 김수현 - 스타투데이
- [포토] 기자회견 마친 김수현, 변호인과 퇴장 - 스타투데이
- 러브FM 봄 개편, ‘어예진의 방과후 목돈연구소’→‘주영진의 뉴스직격’ 신설 - 스타투데이
- [포토] 눈물 쏟는 김수현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수현, 입장 밝히며 통곡 - 스타투데이
- [포토] 목 타는 김수현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수현 기자회견, 눈물만 남은 폭로들 - 스타투데이
- 공백기...어블룸 “나아가지 않으면 나 자신 사라질 것 같았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