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포토] 김수현 '가세연과 故 김새론 유족에게 형사-민사 소송 제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수현은 앞서 미성년자였던 故 김새론과 교제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故 김새론의 유가족은 지난 10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수현은 김새론이 중학교 3학년이던 시절부터 6년간 열애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김수현과 김새론이 사귄 것은 맞지만, 미성년자 시절이 아닌 성인이 된 이후라고 반박했다.
한편, 김수현은 영화 '리얼' 촬영 당시 故 설리에게 노출신을 강요했다는 의혹에도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오민아 기자] 배우 김수현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열린 미성년자 교제 의혹 관련 기자회견에 참석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
김수현은 앞서 미성년자였던 故 김새론과 교제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故 김새론의 유가족은 지난 10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수현은 김새론이 중학교 3학년이던 시절부터 6년간 열애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김수현과 김새론이 사귄 것은 맞지만, 미성년자 시절이 아닌 성인이 된 이후라고 반박했다.
한편, 김수현은 영화 '리얼' 촬영 당시 故 설리에게 노출신을 강요했다는 의혹에도 휩싸였다. 고인의 친오빠는 이와 관련한 입장을 촉구한 상황이다.
오민아 기자 alsdk7385@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장진환 장례식 거행...'23년 절연' 전처+아들도 참석 [룩@글로벌]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
- "故 김새론, 남편에게 폭행 당해" 죽기 전 절친에 도움 호소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