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칠(Chill)'(사진)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프라이트 고유의 상쾌함을 기반으로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입안에서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달콤한 소다향과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상쾌함이 특징이다.
제품 전면에 '아이스 블라스트'라는 설명에 걸맞게 스프라이트를 상징하는 초록색 배경에 하늘색 그래픽을 교차로 배치해 입안에서 퍼지는 시원함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칠(Chill)’(사진)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프라이트 고유의 상쾌함을 기반으로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입안에서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달콤한 소다향과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상쾌함이 특징이다.
또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시원함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제품 전면에 ‘아이스 블라스트’라는 설명에 걸맞게 스프라이트를 상징하는 초록색 배경에 하늘색 그래픽을 교차로 배치해 입안에서 퍼지는 시원함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신제품은 350㎖와 190㎖ 캔 제품 2종으로 출시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스프라이트 모델인 K-팝 그룹 에스파 카리나의 포토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제원 고소한 비서 “성폭행 뒤 돈 봉투”…경찰, 메모 확보
- [속보]트럼프 “푸틴에 매우 화났다…휴전 합의 안하면 러 원유에 25% 2차 관세”
- “싱크홀 사고로 딸 급식이”…불만 드러낸 방송인, 뭇매에 사과
- “침대 밑에 괴물 있어요” 아이 투정인 줄 알았는데…누군가
- “이미 손상된 시력도 회복” 망막 질환 치료법 나왔다
- [속보]여수서 전자발찌 끊고 달아난 40대男 공개수배…“스포츠형 머리”
- 앞 차가 밟고 간 맨홀 뚜껑 튕겨서 뒤차 관통
- [속보]이재명 ‘무죄 적절’ 54.9%…윤 ‘실제로 탄핵 될 것’ 59.8%
- [속보]여수서 전자발찌 끊고 도주한 48살 이태훈…평택에서 검거
- 청주 역주행 사고로 3명 숨지고 6명 부상...운전자, “급발진 사고”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