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정우, 멤버들과 궁합 안 좋나?…"태용에게 기 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정우가 멤버들과의 궁합 결과를 듣고 충격에 빠진다.
지난 27일 채널 'NCT 127'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멤버 정우, 쟈니, 해찬의 관상이 공개됐다.
억울함이 남아있던 정우는 해찬에게 "그러면 넌 나한테 왜 그렇게 구냐?"라고 되묻자, 해찬은 "짠하잖아"라면서 앞서 들었던 관상 결과를 다시 언급했다.
태용과의 궁합을 알려주기 전 박성준은 "해찬이 정우를 많이 도우려 하는 데 크게 도움이 안 될 수도 있다"라고 분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은지 기자] 그룹 'NCT' 정우가 멤버들과의 궁합 결과를 듣고 충격에 빠진다.
지난 27일 채널 'NCT 127'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멤버 정우, 쟈니, 해찬의 관상이 공개됐다. 역술가 박성준은 세 멤버 개인의 관상부터 팀이 전체적인 궁합까지 알려줬다.
쟈니는 "우리 중에서 제일 안 맞는 사람은 누구냐?"라며 팀 내 궁합을 물었다. 박성준은 "정우는 태용에게 기가 눌린다"라고 답했다. 이에 쟈니와 해찬은 해맑게 웃으며 정우를 놀렸다.
정우가 머쓱한 미소를 짓는 와중 해찬은 "이게 뭐가 있는 게 맞다. 진짜 확실하다"라며 장난에 힘을 실었다. 정우는 "태용이 형 미안합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성준은 "뭔가 눌리고 억압되는 에너지가 좀 강하다"라며 설명을 덧붙였다.
더하여 박성준은 "해찬은 쟈니에게 기 눌림을 당한다. 유타는 마크에게 눌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세 멤버는 "그래서 유타가 마크에게 약하게 구나보다"라며 공감했다.
억울함이 남아있던 정우는 해찬에게 "그러면 넌 나한테 왜 그렇게 구냐?"라고 되묻자, 해찬은 "짠하잖아"라면서 앞서 들었던 관상 결과를 다시 언급했다.
태용과의 궁합을 알려주기 전 박성준은 "해찬이 정우를 많이 도우려 하는 데 크게 도움이 안 될 수도 있다"라고 분석했다. 정우는 "그럼 해찬이 나에게 밥 사주는 행동은 뭐냐?"라고 질문했고, 박성준은 "딱하니까 그렇다"라고 대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우도 "해찬이랑은 여기까지인가 보다"라며 능청스럽게 반응하며 두 사람의 찐친 케미를 보였다.
한편 정우는 지난 2018년 그룹 'NCT U'로 데뷔했다. 현재 그는 'NCT 127' 소속으로 '레귤러', '영웅', '삐그덕'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23년 정우의 친누나가 배우 김민아로 알려지며 화제에 오른 바 있다. 두 사람은 남매 관계인 사실을 밝히지 않고 연예계 활동을 하려 했으나 똑 닮은 미모로 인해 네티즌들에게 발각됐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NCT 127'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장진환 장례식 거행...'23년 절연' 전처+아들도 참석 [룩@글로벌]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
- "故 김새론, 남편에게 폭행 당해" 죽기 전 절친에 도움 호소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