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데뷔 10년 기념곡 ‘오 마이’ 발매
김유진 기자 2025. 3. 31. 0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9일 스페셜 싱글을 선보인다.
WM엔터테인먼트는 31일 SNS를 통해 오마이걸의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번 스페셜 싱글 '오 마이'(Oh My)는 오마이걸이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내놓는 싱글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오마이걸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9일 스페셜 싱글을 선보인다.
WM엔터테인먼트는 31일 SNS를 통해 오마이걸의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번 스페셜 싱글 ‘오 마이’(Oh My)는 오마이걸이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내놓는 싱글이다.
오마이걸은 지난 2015년 데뷔 이래 ‘비밀정원’, ‘불꽃놀이 (Remember Me)’, ‘다섯 번째 계절’, ‘살짝 설?어 (Nonstop)’ 등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4월 19∼20일 이틀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밀키 웨이’(Milky Way)를 앞두고 있다.
김유진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장제원 고소한 비서 “성폭행 뒤 돈 봉투”…경찰, 메모 확보
- [속보]트럼프 “푸틴에 매우 화났다…휴전 합의 안하면 러 원유에 25% 2차 관세”
- “싱크홀 사고로 딸 급식이”…불만 드러낸 방송인, 뭇매에 사과
- 앞 차가 밟고 간 맨홀 뚜껑 튕겨서 뒤차 관통
- 푸틴 소유 추정 방탄 리무진, 모스크바서 폭발
- “이미 손상된 시력도 회복” 망막 질환 치료법 나왔다
- 청주 역주행 사고로 3명 숨지고 6명 부상...운전자, “급발진 사고” 주장
- “옷 다 벗고”…김수현, 17세 김새론에 보낸 카톡
- 경북 산불 실화자 50대 남성, 경찰 입건에도 “혐의 부인”
- “이 회사도 억대 연봉?”…100대 대기업 절반 이상, 직원 평균 연봉 1억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