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금명’역 안태린, “아빠 ‘관식’ 박보검의 유전자 검사 필요!” 주장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한 박보검에 대한 아역배우 측의 찬사가 주목을 받았다.
30일 '폭싹 속았수다'에서 '금명' 역을 맡은 아역배우 안태린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SNS에는 배우 박보검과 안태린이 함께 한 사진과 함께 박보검을 언급하는 글이 게시됐다.
같은 날 박보검 역시 SNS를 통해 함께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 아이유와 찍은 사진과 함께 아역배우 안태린과의 사진들을 공개하면서 '폭싹 속았수다' 속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 ]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한 박보검에 대한 아역배우 측의 찬사가 주목을 받았다.
30일 ‘폭싹 속았수다’에서 ‘금명’ 역을 맡은 아역배우 안태린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SNS에는 배우 박보검과 안태린이 함께 한 사진과 함께 박보검을 언급하는 글이 게시됐다.

인기리에 마지막화까지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7~10세의 ‘금명’ 역을 맡은 아역배우 안태린의 어머니는 “햇살처럼 따뜻하다 못해 너무 눈부셔서 눈 똑바로 뜨고 감히 볼 수 조차 없었던 박보검 배우님”이라는 수식과 함께 “정말 사람인 척하는 천사 아닌지 유전자 검사를 해 봐야 할 꺼 같은...”이라며 박보검의 인성에 대해 극찬을 했다.
이어 “무슨 말이 필요하겠냐”며 ‘#박보검보유국, #보검복지부’와 같은 해시태그를 달며 박보검에 대한 감사와 지지를 보냈다.


사진 속 박보검은 안태린과 함께 V자를 그려보이며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거나 달리기 시합을 하기 위해 포즈를 취하는 등 아역배우들과 다정하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같은 날 박보검 역시 SNS를 통해 함께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 아이유와 찍은 사진과 함께 아역배우 안태린과의 사진들을 공개하면서 ‘폭싹 속았수다’ 속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면 세계 각 국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아이유가 1인 2역으로 소화한 주인공 ‘금영’ 역은 극 중 캐릭터의 나이에 따라 신채린(4~7세), 안태린(7~10세), 이아라(10~12세)가 차례대로 아역 연기를 펼쳤다. 박보검은 아역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무쇠’같은 아빠 ‘관식’으로서 든든한 모습을 카메라 안밖에서 보여주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원NC파크 구조물 낙하 사고→한 명은 머리 수술, 한 명은 쇄골 부상 치료 중 [SS현장]
- ‘학씨’ 최대훈 반전매력... ‘욕하면서 빠져드네’
- 故 설리 이어 수지도 김수현에게 당했나?…‘리얼’ 카메오 인터뷰 재조명 “이런 얘기 없었잖
- 압도적 흥행 ‘보물섬’ 박형식 친부는 이해영…시청률 12.7% 고공행진
-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이사랑 왜 ‘리얼’ 베드신 강요했나” 입장 요구
- 4주 동안 행복하게 울리느라 ‘폭싹 속았수다’ [SS리뷰]
- ‘김연아♥’ 고우림, 군복무 중 깜짝 근황…하도권과 훈훈 투샷
- “4년간 연락 없어도 노프라블럼” 송일국, 母 김을동과 판사 아내의 특별한 끈끈함…고부갈등
- WNGP 비키니 그랑프리 김인혜, 아프로디테가 환생했죠! [포토]
- 얼굴과 몸매 다 되는 미스맥심 은지, 강렬한 4월호 화보로 팬들의 눈도장을 찍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