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가람, 노숙자 생활 청산 후 집 얻었지만..“아직 빚 있어 알바 중”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가람이 노숙자 생활 청산 후 얻은 보금자리를 공개한다.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150일의 노숙 생활과 20년의 무명 생활 끝에 국민 위로송 '나는 반딧불'로 인기를 끌며 빛을 보게 된 가수 황가람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나는 반딧불'로 인생 역전한 황가람이 '20년 무명'과 '147일 노숙'을 청산한 보금자리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황가람이 노숙자 생활 청산 후 얻은 보금자리를 공개한다.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150일의 노숙 생활과 20년의 무명 생활 끝에 국민 위로송 '나는 반딧불'로 인기를 끌며 빛을 보게 된 가수 황가람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나는 반딧불'로 인생 역전한 황가람이 '20년 무명'과 '147일 노숙'을 청산한 보금자리 공개한다.
현재 황가람은 룸메이트와 함께 살고 있다고. 아침부터 룸메이트와 공과금 정산을 시작한 황가람은 갑자기 오른 가스비를 줄이기 위해 고민하는가 하면, 룸메이트에게 '황가람 표 절약법'을 주입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지켜보던 MC 신동엽은 "이건 종국이도 놀랄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황가람은 '나는 반딧불'로 연일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빚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생활비 충당을 위해 아르바이트도 하고 있다고 밝힌 황가람의 사연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지방에 거주하는 황가람의 어머니가 아들 집에 깜짝 방문했다. 황가람 母는 "아들이 힘든 건 알았지만 노숙 생활을 길게 한 건 방송을 통해 처음 알게 됐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황가람은 노숙 생활할 때 살이 40 kg 이상 빠지고 씻을 곳이 마땅치 않아 공중 화장실에서 몸을 씻고 빨래도 했다고 밝혔고, 미처 알지 못했던 아들의 속사정을 들은 어머니는 연신 눈물을 훔쳐냈다. 힘들었던 시절 부모님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황가람의 속 사정과 아들에게 전하고픈 어머니의 진심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시련을 이겨내고 국민 위로송 '나는 반딧불'의 주인공이 된 가수 황가람의 인생 역전 스토리는 3월 30일 일요일 밤 8시 5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형제, 故 설리 '리얼' 베드신·전라노출 강요…대역배우 없다고 …
- '8년만 이혼' 이시영 "이렇게 잠 못 잔 적 처음…스스로 욕했다" 고백
- [SC이슈] "이런 이야기 없었잖아"…파묘된 김수현, 논란 끝도 없다..…
- "교사→살인마" 초1 살해한 명재완의 두 얼굴 벗겨보니 (그알)
- 김상혁, '로맨스스캠' 2000만원 사기 피해 후 전단지 돌리는 근황 "…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