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중학생 아들, ♥나경은 닮아 수재 '연대 출신 DN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 아들 지호의 근황이 전해졌다.
2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는 '내 친구의 밥상'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임우일의 '無지출 대접'을 받으며 예측불가 맛집 코스를 즐기는 유재석과 하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하는 "재석이 형 아들이 진짜 공부를 잘한다. 지호가 엄마 닮았다. 엄마가 연세대 영문학과 나왔다. 기가 막히다. 수재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송인 유재석 아들 지호의 근황이 전해졌다.
2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는 '내 친구의 밥상'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임우일의 '無지출 대접'을 받으며 예측불가 맛집 코스를 즐기는 유재석과 하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세 사람은 맛집 탐방에 나섰고, 임우일이 안내한 20년 전통의 떡볶이집에서 식사를 했다.
이때 하하는 "아이 등원 시키고 반장 선거 결과 기다리고 있는데 연락이 안 온다"는 한 손님의 말에 "우리 드림이가 자꾸 2학기 때 전교회장 나가겠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에 임우일이 "공부를 되게 잘하나보다"고 묻자 하하는 "똘똘하긴 하다. 근데 뭐 초등학교 때는 다 잘하지 않냐"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재석의 아들 지호에 대해 언급했다. 하하는 "재석이 형 아들이 진짜 공부를 잘한다. 지호가 엄마 닮았다. 엄마가 연세대 영문학과 나왔다. 기가 막히다. 수재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재석은 "엄마 연대를 왜 이야기 하느냐"며 당황했지만 하하의 "맞지 않느냐. 아니야?"라는 반문에 "맞다"며 인정했다.
이를 옆에서 듣던 임우일은 "제가 봤을 때는 무조건 공부는 유전이다"라고 거들었고, 하하는 "맞다. 공부 유전자가 있다"고 공감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형제, 故 설리 '리얼' 베드신·전라노출 강요…대역배우 없다고 …
- 김수현 팬들, 참을 만큼 참았다…'사생활 논란'에 기자회견 촉구 "직접 …
- '폭싹'이 유작된 故강명주, 엔딩 크레딧 먹먹 "당신은 우리의 프라이드"
- 전현무, FBI 오해 받은 "멕시코 갱단" 여권사진..절친 김종민도 놀란…
- '170cm·44kg' 최준희, 상의탈의 몸매 노출 '충격적인 뼈말라'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