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 등 원년멤버 6년 만에 뭉쳤다!…‘평생’ 무대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가인과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이 '더 트롯쇼'에 출연한다.
연습 비하인드로 전국 트로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오는 31일 '더 트롯쇼'에서는 송가인, 정다경, 김나희, 숙행, 두리, 김희진, 김소유, 강예슬 총 8명의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이 출연해 송가인의 '평생'을 부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송가인과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이 ‘더 트롯쇼’에 출연한다.
최근 SBS Life, SBS M ‘더 트롯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의 연습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며, 오는 31일 ‘더 트롯쇼’ 생방송을 향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공개된 연습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평생’ 무대를 연습하는 송가인, 정다경, 김나희, 숙행, 두리, 김소유, 강예슬의 모습이 담겼다. ‘미스트롯’ 종영 후 약 6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춰보는 만큼, 원년 멤버들은 연습 내내 화기애애한 케미로 미소를 자아낸다.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과 무대를 준비한 송가인은 “4집 앨범에 ‘평생’이라는 곡을 넣었는데, 이 곡을 녹음하고 나서 원년 멤버들이 생각났다. 이 노래로 무대를 한번 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제가 제안을 드렸다”라며 ‘평생’ 단체 무대 탄생 배경을 밝혔다.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느껴지는 송가인의 ‘평생’ 이야기에 강예슬은 “가인 언니가 오자마자 울었다”라며 모두가 벅차올랐던 연습 현장을 언급하기도 했다. 여기에 숙행은 “전설이 돌아왔다는 느낌으로 한번 보여드리면 좋겠다. 우리가 원조 아닌가”라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연습 비하인드로 전국 트로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오는 31일 ‘더 트롯쇼’에서는 송가인, 정다경, 김나희, 숙행, 두리, 김희진, 김소유, 강예슬 총 8명의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이 출연해 송가인의 ‘평생’을 부른다. 송가인이 작사에 참여하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깃든 만큼, 특별한 감동이 예고된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얼’ 전 감독, 故설리 베드신 의혹에 의미심장 심경 “오랫동안…”
- 이제 48세인데…배우 박은혜, 치매 진단 받아
-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이사랑 왜 ‘리얼’ 베드신 강요했나” 입장 요구
- ‘짜릿한’ 김대호 “출연료 150배 올랐다” 프리생활 ‘만끽’
- [단독]‘성범죄→KBO 무기실격’ 前 롯데 서준원, 독립리그도 못 뛴다…협회 “선수 등록 불허”
- 남보라, 동생 사망-생활고 고백에 눈물 ‘13남매 장녀의 무거운 어깨’
- 故김새론, 김수현과 2016년 나눈 대화 공개…추가 카톡 내용도 있어[종합]
- 윤후, 썸녀 송지아 향한 고백 “너 좋아했나 봐” 설렘 폭발
- ‘김연아♥’ 고우림, 군복무 중 깜짝 근황…하도권과 훈훈 투샷
- 얼굴과 몸매 다 되는 미스맥심 은지, 강렬한 4월호 화보로 팬들의 눈도장을 찍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