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스타 총출동 ‘원더쇼’, 31일 2차 예매… 다양한 봄 축제 프로그램도

이정민 기자 2025. 3. 29. 20: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봄 서울을 들썩이게 할 '2025 서울스프링페스타'의 시작을 알릴 초대형 케이팝 공연 '원더쇼(Wonder Show)'의 입장권 2차 예매가 오는 31일 진행된다.

29일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스프링페스타는 4월 30일부터 7일간 서울광장·광화문광장·덕수궁길 등 서울 전역에서 공연·패션·뷰티·푸드 등 매력적인 서울의 문화를 총망라해 국내외 관광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행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팝 공연 ‘원더쇼’ 출연진. 서울시청 제공

올봄 서울을 들썩이게 할 ‘2025 서울스프링페스타’의 시작을 알릴 초대형 케이팝 공연 ‘원더쇼(Wonder Show)’의 입장권 2차 예매가 오는 31일 진행된다.

29일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스프링페스타는 4월 30일부터 7일간 서울광장·광화문광장·덕수궁길 등 서울 전역에서 공연·패션·뷰티·푸드 등 매력적인 서울의 문화를 총망라해 국내외 관광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행사다. 특히, 4월 30일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NCT WISH, THE BOYZ 등 15개 팀이 참여하는 케이팝 콘서트 원더쇼가 펼쳐진다.

입장권은 31일 정오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예매(발권 수수료 별도)할 수 있다. 단, 사전예매분을 제외한 3300장이 소진되면 마감된다. 발권 수수료는 2000원이며 외국인의 경우 여권 인증 수수료 6000원이 추가로 발생한다.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 발권 수수료는 환급되지 않는다.

원더쇼의 열기를 이을 ‘펀 나이트워크 5K’도 4월 2일부터 참여자 모집을 진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로 광화문광장에서 청와대까지 이르는 도심 곳곳을 함께 걸으며 아름다운 서울 야경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페스타 기간에는 청와대 야간 개방이 함께 진행되는데 펀 나이트워크 5K에 참여하면 청와대 대정원부터 녹지원에 이르는 구간을 걸으며 평소에 경험해 보지 못한 이색적인 야경을 관람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서울스프링페스타를 맞아 서울광장이 ‘원더파크’라는 주제로 새롭게 꾸며져 ‘소울푸드파티’, ‘K-댄스파티’ 등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프로그램들이 열린다. 프로그램별 신청 방법은 4월 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종원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따뜻한 봄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스프링페스타’에서 서울을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매력적인 서울 문화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케이팝 공연부터 나이트 워크까지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서울스프링페스타에 참여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봄날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