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케이, 1천만 원 기부 “평온한 일상 되찾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블리즈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케이(kei)가 1천만 원을 기부했다.
29일 오후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케이가 최근 산불 관련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1천만 원을 희망브릿지를 통해 후원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더 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기도하는 마음과 작으나마 힘이 되고 싶다는 뜻으로 후원에 참여했다. 더 많은 분이 이번 아픔에 관심을 가지고 피해자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평온한 일상을 되찾길 기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케이(kei)가 1천만 원을 기부했다.

29일 오후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케이가 최근 산불 관련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1천만 원을 희망브릿지를 통해 후원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에게 위로를 전하고, 끝까지 화마와 싸우고 있는 소방관 여러분의 헌신에도 마음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더 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기도하는 마음과 작으나마 힘이 되고 싶다는 뜻으로 후원에 참여했다. 더 많은 분이 이번 아픔에 관심을 가지고 피해자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평온한 일상을 되찾길 기원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A2Z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앤팀, 첫 아시아투어 돌입…"열심히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
- 슈주 려욱, '복면가왕' 판정단 출격…그가 인정한 무결점 보컬리스트는?
- [움짤] 케이, '앤팀'의 피날레 (아육대 B하인드)
- 케이·이짜나언짜나·유승우, '피크닉 라이브' 출격…인생 무대 펼친다
- '4월은 너의 거짓말' 이홍기·케이·이재진, MBC '두시의 데이트' 출격
- ‘송스틸러’ 제아 “음악 관두고 싶었다”… 진심 어린 위로에 폭풍 오열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