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판사 아내, 母 김을동 정치인 활동에 큰 공…적극 지지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일국이 판사인 아내와의 결혼생활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송일국의 어머니인 김을동이 정치인으로서 발을 내딛게 된 데에 큰 공을 세운 아내의 이야기도 전해진다고 해 관심이 모인다.
그뿐만 아니라 송일국은 가족 전원이 어머니의 행보를 한사코 말렸지만 아내는 김을동을 적극적으로 지지, 며느리의 응원에 힘입어 끝까지 가셨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송일국은 아내와의 소개팅 비화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송일국이 판사인 아내와의 결혼생활을 공개한다.
29일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4회에서는 육아부터 뮤지컬까지 섭렵한 송일국이 출연한다.
부부싸움을 거의 하지 않을 정도로 아내 사랑이 넘치는 송일국이 싸움의 근원에 대해 고백한다. 평소 '먹부림' 조절에 약하다는 송일국은 민국이가 아껴둔 아이스크림을 해치워버린 일이 있었다고. 이렇듯 삼둥이들과 간식을 두고 자주 피 터지는 결투를 벌여 부부싸움이 발발하기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송일국의 어머니인 김을동이 정치인으로서 발을 내딛게 된 데에 큰 공을 세운 아내의 이야기도 전해진다고 해 관심이 모인다. 아내와 결혼 한 달 만에 어머니가 꿈에 그리던 (국회의원) 배지를 다셨다는 것. 그뿐만 아니라 송일국은 가족 전원이 어머니의 행보를 한사코 말렸지만 아내는 김을동을 적극적으로 지지, 며느리의 응원에 힘입어 끝까지 가셨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송일국은 아내와의 소개팅 비화도 공개한다. 서로 마음이 엇갈릴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해 소개팅 시간도 일부러 애매하게 잡는 등 치밀한 계획을 세웠던 송일국은 이러한 노력이 무색하게도 아내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다고 해 현장이 들끓는다.
한편 신혼시절 송일국의 아내의 가슴을 철렁이게 한 소식의 전말도 밝혀진다. 드라마 '바람의 나라' 촬영 당시 말에서 낙마 후 기절한 적이 있다는 송일국은 한동안 의식이 없는 상태였다고 해 아찔함을 안긴다. 이에 아내를 충격에 빠트린 매니저의 이야기에 대해서도 호기심이 증폭된다.
29일 밤 9시 40분 방송.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파타야서 수영하다 구조물 올라가 성관계…"해변까지 소리, 조명 쏴 제지"
- 다른 여자 '그 사진'만 골라 '좋아요' 누른 남편…"이혼 사유" 판결
- 술 취한 아빠와 욕조 들어간 20개월 딸…"잠 깨어 보니 숨졌더라" 美 발칵
- "박나래, 펜터민 아침·저녁·취침 전 복용…내성 생겼다" 전 매니저 또 폭로
- "정희원 모텔서 마사지만 받았다?…그게 불륜, '성관계 없었다' 누가 믿나"
- "기념일 같이 보내자는 시댁…비용도 다 우리가 내는데" 며느리 하소연
- '콘돔으로 감싸 '거기' 삽입'…4억원대 마약 밀반입 시도한 여성 2인조
- 운전 중 숨진 버스 기사…산재 판단 날 "본인은 왜 안 왔나?" 황당
- "내 아기 곁에 두고 싶었다"…성매매업소 냉동고에 유기한 女종업원
- "정희원, 故 장제원 언급하며 '죽음' 압박…도구 주문해 특정 행위 요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