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 유작 남긴 故 강명주, 먹먹한 엔딩 크레딧으로 추모 “당신은 우리의 프라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배우 고(故) 강명주를 추모했다.
특히 마지막 화에는 엔딩 크레딧으로 강명주 배우를 추모해 눈길을 잡았다.
강명주 배우는 극 중 영범(이준영 분)의 어머니이자 금명(아이유 분)의 시어머니가 될 뻔 했던 부용 역을 맡아 열연했다.
'폭싹 속았수다' 측은 '세상의 에메랄드, 우리의 프라이드였던 강명주 배우님을 기억하며'라는 문구로 고인을 애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배우 고(故) 강명주를 추모했다.
넷플릭스는 지난 28일 '폭싹 속았수다' 4막(12~16회)을 공개했다. '폭싹 속았수다' 마지막 파트로, 애순과 관식의 스토리가 막을 내렸다.
특히 마지막 화에는 엔딩 크레딧으로 강명주 배우를 추모해 눈길을 잡았다. 강명주 배우는 극 중 영범(이준영 분)의 어머니이자 금명(아이유 분)의 시어머니가 될 뻔 했던 부용 역을 맡아 열연했다.
'폭싹 속았수다' 측은 '세상의 에메랄드, 우리의 프라이드였던 강명주 배우님을 기억하며'라는 문구로 고인을 애도했다.
한편 강명주는 지난 2월 27일 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향년 53세.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 또 저격? “노리개질 6년, 생전 피해봤다”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故 김새론 연애史 전쟁 “임신·폭행 거짓, 경찰서 가자” 전남편까지 릴레이 등판[이슈와치]
- 김수현에겐 왜 혜안 가진 배용준 같은 브라더가 없을까?[스타와치]
- 故 김새론 미성년부터 ♥김수현, 多 첩실 버틴 황후 “결혼만 믿었는데” 폭로ing[이슈와치]
- 윤시윤 누군지 못 알아볼 뻔, 필리핀 어학연수 다녀온 뒤 확 달라진 비주얼
- 사면초가 김수현 “빤스 브라자 앞이다” 故 김새론에 보낸 영상 충격→가세연 “이건 순한맛”
-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 형제 ‘리얼’ 베드신 강요 주장 “빠른 시일 내 답 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