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트, 데뷔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 매력 대방출
뉴비트가 SBS 데뷔 팬 쇼케이스로 무한 매력을 대방출했다.
그룹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지난 28일 오후 SBS 공식 유튜브 채널 ‘SBSKPOP X INKIGAYO’에서 공개된 데뷔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이날 뉴비트는 첫 번째 정규 앨범 ‘RAW AND RAD’의 타이틀곡 ‘Flip the Coin’을 비롯해 ‘JeLLo(힘숨찐)’, ‘Highs&Lows’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멤버들은 완벽한 무대 매너와 라이브 실력,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뿐만 아니라 뉴비트는 팀 소개와 세계관 소개부터 매력 해부 타임 시간까지 다채로운 코너로 출구 없는 개성을 뽐냈다. 또한 재치 있는 입담과 내공으로 현장 분위기를 쥐락펴락하는가 하면 팬들을 위한 하이터치 배웅회까지 진행하며 각별한 팬 사랑을 자랑했다.
이처럼 뉴비트는 데뷔 후 첫 팬 쇼케이스를 통해 ‘육각형 그룹’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이에 뉴비트가 앞으로 펼칠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뉴비트는 지난 24일 정규 1집 ‘RAW AND RAD’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특히 Mnet 데뷔쇼 ‘Drop the NEWBEAT’에 이어 SBS 데뷔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로 화려하게 데뷔하는 등 이례적인 행보로 K팝신에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이뿐만 아니라 뉴비트는 데뷔 직후 각종 포털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더쿠(theqoo) ‘핫게’에 오르는 등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앞서 선공개한 ‘JeLLo(힘숨찐)’, ‘HICCUPS’와 타이틀곡 ‘Flip the Coin’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연출진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비트인터렉티브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뉴비트는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데뷔 전부터 국내외 버스킹 투어를 통해 실력을 쌓으며 글로벌 팬덤을 형성했고, 두 번의 선공개곡 발표와 정규 1집 발매로 정식 데뷔하며 5세대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뉴비트는 오늘 MBC ‘쇼! 음악중심’, 3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제원 숨진 채 발견···‘부친상’ 노엘 SNS 게시물에 위로 행렬
- 김수현 눈물의 기자회견, 외신도 일제히 타진 “한국의 A급 배우, 감정에 북받치다”
- BTS 진 ‘강제추행’ 일본인 여성, 경찰 수사 중지
- [단독] 아이유, 지난해 정산 ‘300억’ 받았다
- [단독] ‘꽈추형’ 홍성우, 갑질의혹 거짓이었나···경찰 “회유로 작성된 허위”
- 정동원, 임영웅과 이웃···“20억대 합정동 집 대출 없이 샀다” (가보자GO)
- [전문] 지드래곤 “날씨 탓 공연 75분 지연 사과”
- ‘이병헌♥’ 이민정 “子 생일에 22명 불러서 파티…입에 빵꾸(?)나”
- [스경X이슈]‘사람 죽었는데···’ 방송인 김경화, 대체 급식에 불만 토로···여론은 ‘싸늘’
- 인기 아이돌, ‘폭싹 속았수다’ 최종화 시청 후 오열···“이제 뭘 봐야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