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무도' 20주년 기념 다이어트 "술 끊고 운동...현재 6kg감량" (정준하하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준하가 '무한도전' 20주년 기념으로 다이어트 선언을 한 가운데 현재 6kg을 감량했다고 털어놨다.
영상에선 다이어트 도전을 밝힌 정준하가 현재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정준하는 '무한도전' 20주년을 기념해 몸무게 20kg을 감량한다고 선언한 바.
또한 영상에서 정준하는 매주 금요일에서 화요일로 채널 업로드 일정이 변경된다고 밝히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방송인 정준하가 ‘무한도전’ 20주년 기념으로 다이어트 선언을 한 가운데 현재 6kg을 감량했다고 털어놨다.
28일 온라인 채널 ‘정준하하하’에선 ‘정준하 이름만 빼고 다 바꾸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다이어트 도전을 밝힌 정준하가 현재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정준하는 ‘무한도전’ 20주년을 기념해 몸무게 20kg을 감량한다고 선언한 바.
“요즘 다이어트는 잘 되고 있나?”라는 질문에 정준하는 “잘 하고 있다. 얼굴이 좀 핼쑥하지 않나. 오늘은 좀 부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요즘 술을 끊은 지 일주일 됐다. 너무 마시고 싶지만 참아야 한다. 지금 드라마에 tv 광고도 들어왔다”라고 밝혔고 제작진은 “(광고를 찍으려면)빠듯하게 빼야겠다”라고 강조했다.
정준하는 “오늘 보니까 드디어 5월 25일 무한도전 마라톤 한다고 기사가 났더라. 그것도 해야 하고 올해 할 일이 많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이어트 실패 시 벌칙을 댓글로 달아달라는 말에 반응이 뜨거웠다며 “댓글을 많이 달아줬다. 벌칙으로 최고는 그거더라. 채널 삭제하라고”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그런데 40일 동안 20kg을 뺀다는 것이 쉽지는 않은데 정말 노력 중이다. 지금 벌써 6kg 정도 뺐다. 많이 뺐다”라고 알리며 다이어트 상황을 공유했다.
또한 영상에서 정준하는 매주 금요일에서 화요일로 채널 업로드 일정이 변경된다고 밝히며 기대를 당부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정준하하하'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
- "故 김새론, 남편에게 폭행 당해" 죽기 전 절친에 도움 호소했었다
- 미혼부였던 윤다훈, 오열하며 진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