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드라마 종영 후 '카페 알바' 하고 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공효진이 근황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공효진은 세컨하우스를 두고 있는 양평 서종 지역을 소개하며 북한강을 따라 산책을 즐기는 근황을 전했다.
이어 공효진은 즐겨 찾는 맛집들을 소개하며 그중 한 곳으로 이동해 식사를 했다.
공효진은 해당 카페에서 종종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배효진 기자]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공효진이 근황을 공개했다.
공효진은 지난 27일 채널 '당분간 공효진'에 "공효진이 아껴놨던 휴일 코스와 맛집을 소개한다'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공효진은 세컨하우스를 두고 있는 양평 서종 지역을 소개하며 북한강을 따라 산책을 즐기는 근황을 전했다. 공효진은 "이 동네를 소개하고 싶었다"며 시작을 알렸다.
이어 공효진은 즐겨 찾는 맛집들을 소개하며 그중 한 곳으로 이동해 식사를 했다. 그는 "요즘 먹방에 빠졌다. 먹방 크리에이터 문복희 씨를 좋아하는데 (나는) 먹방을 못 찍는다. 뭘 먹으면 콧물이 난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식사를 마친 후 공효진은 "밥을 먹었으니 디저트를 먹으러 가야 한다"며 브런치 카페로 이동했다. 공효진은 해당 카페에서 종종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소개했다. 그는 "오늘 사실 (카페가) 문을 닫은 날인데 가면 소일거리 할 게 있을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 공효진은 카페에서 창업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신선한 과일, 야채나 버터, 잼 같은 걸 셀렉해 '효진's 픽' 제품들을 파는 편집숍을 만들고 싶다"고 의지를 밝혔다. 그러나 "하지만 맨날 생각만 한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공효진은 2022년 10월 10살 연하 싱어송라이터 케빈오와 결혼했다. 또 2025년 2월 종영한 tvN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서 주연을 맡아 활약했다. 공효진 차기작이자 하정우가 연출을 맡은 영화 '윗집 사람들'도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채널 '당분간 공효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
- "故 김새론, 남편에게 폭행 당해" 죽기 전 절친에 도움 호소했었다
- 미혼부였던 윤다훈, 오열하며 진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