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비밀 연애 증거 나왔다…풍자 "언니 남자친구 있다" 확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랜스젠더 방송인 풍자가 모델 한혜진의 비밀연애 증거를 찾아냈다.
27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열애 증거 확보! 청소하러 왔다가 한혜진 발견한 풍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혜진의 대청소를 돕기 위해 풍자도 왔다.
청소 중 풍자는 "나 찾았다. 혜진 언니 남자친구 있다"며 한혜진의 열애를 의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트랜스젠더 방송인 풍자가 모델 한혜진의 비밀연애 증거를 찾아냈다.
27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열애 증거 확보! 청소하러 왔다가 한혜진 발견한 풍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봄맞이 별장 대청소를 하기로 한 한혜진. 한혜진의 대청소를 돕기 위해 풍자도 왔다. 3월이지만 아직도 홍천엔 눈이 가득 쌓였다. 풍자는 "이래서 강원도로 군대 온 오빠들이 그렇게 생색을 내는구나 싶었다"고 말하다 미묘한 한혜진의 표정을 보고 "난 안 갔다왔다. 슬슬 시동 걸지 마라"라고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한혜진이 유리창을 닦을 동안 풍자는 실내를 정리하기로 했다. 냉장고를 닦으며 슬쩍 음식을 찾은 풍자. 하지만 텅텅 빈 냉장고에 풍자 "술밖에 없다"며 실망했다.
청소 중 풍자는 "나 찾았다. 혜진 언니 남자친구 있다"며 한혜진의 열애를 의심했다. 풍자가 찾은 열애의 증거는 헬멧 두 개. 풍자는 "언니가 메두사도 아니고 헬멧이 두 개다. 남자가 있다. 있다"고 확신했다.
풍자는 "내가 지금 느낌이 이상하다. 화장실 청소를 해보면서 칫솔을 찾아봐야겠다"며 조심스럽게 화장실에 들어갔다. 하지만 화장실에 칫솔은 하나 뿐. 풍자는 "너무 슬프다. 칫솔이 하나다. 혼자 사는 게 맞다"고 슬퍼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남편도 보는데..김영철, 장영란 가슴 만지고 “나도 모르게..” …
- “앨범 낸 유명 가수, 내 아내와 불륜"...서장훈도 분노 "상간남의 정…
- 아들 5명 낳은 정주리 "여자로서 부끄럽고 민망해..요실금, 나만 아는 …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막은 입주민이었다 "뉴스 출연" (에픽하이)
- 故 고이상 ‘전여친’ 유명 가수, 사망 6년 만에 결혼
- '베드신 강요 의혹' 김수현, 故 설리 모친에 연락했나…친오빠 "생각해낸…
- "교사→살인마" 초1 살해한 명재완의 두 얼굴 벗겨보니 (그알)
- 김상혁, '로맨스스캠' 2000만원 사기 피해 후 전단지 돌리는 근황 "…
- '폭싹'이 유작된 故강명주, 엔딩 크레딧 먹먹 "당신은 우리의 프라이드"
- 전현무, FBI 오해 받은 "멕시코 갱단" 여권사진..절친 김종민도 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