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트롯’, 감동+진심 담은 ‘2라운드 Part1’ 음원 발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psj23@mkculture.c 2025. 3. 28. 13: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잘생긴 트롯'이 참가자들의 진정성을 담은 음원으로 트로트 열풍을 이어간다.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tvN STORY 음악 예능 프로그램 '잘생긴 트롯'의 앨범 '2라운드 Part1'을 발매한다.

한편, tvN STORY '잘생긴 트롯'은 음원 발매 기회가 주어지는 'T4(트롯 TOP 4, 최종 4명)'의 자리를 놓고 연예계 대표 스타 12명이 트롯에 진정성을 가지고 도전하는 서바이벌 음악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오션이엔엠

‘잘생긴 트롯’이 참가자들의 진정성을 담은 음원으로 트로트 열풍을 이어간다.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tvN STORY 음악 예능 프로그램 ‘잘생긴 트롯’의 앨범 ‘2라운드 Part1’을 발매한다.

‘2라운드 Part1’은 ‘1:1 트롯 디렉팅 미션’ 5개의 라이브 무대를 음원으로 담는다. 첫 번째 트랙 김준호의 ‘황홀한 고백’은 강렬한 록 사운드에 사랑과 열정을 담은 곡이다. 두 번째 트랙 ‘벤치’는 한정완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고음을 자유로이 넘나드는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세 번째 트랙 태항호의 ‘부초같은 인생’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태항호의 간드러진 미성과 기교가 듣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어지는 트랙은 몰아치는 애절함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이찬원의 ‘원픽’다운 무대를 보여준 김동호의 ‘갈색추억’, 마지막 트랙에는 완벽한 몰입감과 진심을 보여준 최대철의 ‘막걸리 한잔’까지 더해져 ‘2라운드 Part1’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5개의 곡으로 채워졌다는 귀띔이다.

‘잘생긴 트롯’ 2라운드는 참가자들이 탈락을 놓고 일대일 방식으로 치열한 경쟁을 펼쳤던 상황. 이번 ‘2라운드 Part1’ 앨범에는 이들의 구슬땀이 고스란히 담겨 팬들의 궁금증 또한 높이고 있다.

한편, tvN STORY ‘잘생긴 트롯’은 음원 발매 기회가 주어지는 ‘T4(트롯 TOP 4, 최종 4명)’의 자리를 놓고 연예계 대표 스타 12명이 트롯에 진정성을 가지고 도전하는 서바이벌 음악 프로그램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