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피부과 네 군데나 "종종 수술한다…예뻐지기 힘들어" (더 예뻐)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피부의 비결을 밝혔다.
이어 권은비는 "다이어트 식단을 최초 공개한다"면서 케사키(케일, 사과, 키위) 주스를 먹는다고 했다.
제작진은 필라테스 선생님에게 "수술 장갑을 왜 끼냐"고 물었고, 권은비는 "제가 종종 수술합니다"라며 "'듀' 입술 같은 걸 교정해 준다고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후 권은비는 피부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가수 권은비가 피부의 비결을 밝혔다.
27일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에서는 '은비theYapper' 1화가 공개됐다.
이날 권은비는 "컴백 전이나 중요한 일 있을 때 생각보다 MBTI 'J'다"라고 밝혔다. 그는 컴백 전 식단, 관리 등 컴백 전 루틴에 대해 소개하겠다고 나섰다. 그는 피부의 비결로 "피부과를 세 군데나 다닌다. 사실 저번 주에 하나 더 추가돼서 네 군데다. 저속노화, 주근깨, 미백, 토닝 다 잘하는 분야대로 찾아서 다닌다. 네 군데 다니는 것만 해도 진짜 'J' 같지 않냐"고 했다.
이어 권은비는 "다이어트 식단을 최초 공개한다"면서 케사키(케일, 사과, 키위) 주스를 먹는다고 했다. 그는 "원래 다 갈아진 걸 사 먹는데, 오늘은 제가 직접 갈아보겠다"라며 시도했지만, 자신이 만든 주스를 먹고 얼굴을 찡그려 웃음을 안겼다.



필라테스를 배우러 간 권은비는 "몸매만 가꾼다고 예뻐지지 않는다. 작은 얼굴도 중요하다"라며 누웠다. 제작진은 필라테스 선생님에게 "수술 장갑을 왜 끼냐"고 물었고, 권은비는 "제가 종종 수술합니다"라며 "'듀' 입술 같은 걸 교정해 준다고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손끝으로 하는 성형수술이라고. 아프다고 토로하는 권은비는 "예뻐지기 왜 이렇게 힘들까 생각한다"고 고백했다. 그는 "우리만의 얼굴 작아지는 비법이었는데 너무 쉽게 공개하는 거 아닌가. 진짜 효과 있다"라고 말하기도.
이후 권은비는 피부과로 향했다. 그는 "컴백 전에 생각보다 많은 관리를 받는다"면서 "전 '내돈내산'이다. 그래서 자주 못 온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관리받으면서 사는 셀럽 기분은 어떠냐"는 질문에 "좋죠. 관리 안 하면 얼태기(얼굴 권태기)가 오더라"고 털어놓았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
- "故 김새론, 남편에게 폭행 당해" 죽기 전 절친에 도움 호소했었다
- 미혼부였던 윤다훈, 오열하며 진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