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도 가수따라 간다…플레이브 팬덤 '플리'도 산불피해 복구 5천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버추얼 그룹 '플레이브' 팬덤 '플리'가 경북·경남·울산 등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날 플레이브가 기부한 성금 5000만원을 합쳐 총 1억원이다.
앞서 플레이브는 전날 "이번 산불로 피해를 본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며 성금을 기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버추얼 그룹 '플레이브' 팬덤 '플리'가 경북·경남·울산 등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날 플레이브가 기부한 성금 5000만원을 합쳐 총 1억원이다.
팬덤 관계자는 "플레이브의 기부 소식을 접하고, 선한 영향력에 더불어 팬클럽에서 기부를 하게 됐다. 하루 빨리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분들이 일상을 되찾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플리는 자체 모금을 시작한 지 단 20분 만에 목표 금액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플레이브는 전날 "이번 산불로 피해를 본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며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행정안전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같은 날 오후 4시 기준 산불로 인한 사망자는 27명으로 잠정 집계됐다. 경북 의성군 산불로 23명이, 경남 산청군 산불로 4명이 숨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과 17범 대통령 후보 등장…누리꾼들 와글와글
- '현빈♥' 손예진, 식당서 포착…컵라면에 낮술
- 같이 우승했는데…왜 손흥민은 메달 없나?
- 전주 전동성당 인근 김문수 후보 현수막 사라져…경찰 수사
- MBC, 오요안나 괴롭힘 의혹 기상캐스터 3명 재계약
- "시동생과 불륜 아내, 시아버지와도 관계" 유재석도 말문이…
- "교실문 잠그더니 가슴 만져줘"…11세 성폭행한 20대 여교사
- 조세호, '174㎝ 모델출신' 아내와 투샷…신혼 일상 공개
- 이시영, 이혼 발표 후 근황 "영국으로 떠나요"
- 결정사 간 이정진 재산 공개 "전세금 20억, 현금 3억, 주식 5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