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포리아' 시드니 스위니, 결혼식 취소..."남친과 헤어진 건 아니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시드니 스위니(Sydney Sweeney)가 약혼자 조나단 다비노(Jonathan Davino)과의 결혼을 취소했다.
당시 시드니 스위니와 글렌 포엘은 함께 영화 'Anyone But you'를 촬영하면서 친해졌고, 두 배우가 가족과 함께 동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
그러나 시드니는 2018년부터 교제해 온 13살 연상 약혼자 조나단 다비노가 있었기 때문에 비난에 직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영재 기자] 배우 시드니 스위니(Sydney Sweeney)가 약혼자 조나단 다비노(Jonathan Davino)과의 결혼을 취소했다.
26일(현지 시간) 현지 보도에 따르면 한 연예계 관계자는 "시드니와 조나단이 큰 문제를 겪고 있지만, 완전히 갈라지지는 않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상황이 좋지 않지만, 아직 포기하지 않고 있다"라며 "그 두 사람은 관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만 결혼식은 취소된 상태"라고 덧붙였다.
또 관계자는 "모든 결혼 계획은 중단됐다. 이에 대해 더 이상 논의하지 않고 있다'"라면서 "시드니는 모든 것을 취소하고 싶어 했다. 스트레스를 더 이상 감당할 수 없었다"라고 했다.
두 사람의 관계에는 스위니의 바쁜 스케줄이 영향을 미쳤던 것으로 보인다. 그는 "시드니는 커리어에 집중하고 있다. 조나단은 두 사람이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1997년생인 시드니 스위니는 지난 2009년 'ZMD: 좀비 오브 매스 디스트럭션'으로 데뷔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9년부터 2022년까지 방송된 HBO 오리지널 시리즈 '유포리아(Euphoria)'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나타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23년 그는 배우 글렌 포웰과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당시 시드니 스위니와 글렌 포엘은 함께 영화 'Anyone But you'를 촬영하면서 친해졌고, 두 배우가 가족과 함께 동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 그러나 시드니는 2018년부터 교제해 온 13살 연상 약혼자 조나단 다비노가 있었기 때문에 비난에 직면했다. 결국 시드니가 이와 관련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하면서 열애설은 일단락 됐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시드니 스위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빈, '정우성 열애설' 부른 '모자' 언급..."평소 자주 쓴다, 주변에서 많이 챙겨줘"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
- "故 김새론, 남편에게 폭행 당해" 죽기 전 절친에 도움 호소했었다
- 미혼부였던 윤다훈, 오열하며 진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