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제패 도전' 이찬원, 정규 편성 '뽈룬티어' 승리 요정 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풋살 전국 제패에 도전하는 '뽈룬티어'가 '해설' 이찬원, 남현종과 'TEAM 이영표'인 이영표, 현영민, 김영광, 조원희, 정대세, 백지훈, 전가을, 김동철까지 전원의 필승 포즈를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4월 5일 첫 방송되는 KBS2 '뽈룬티어'는 이영표, 현영민, 김영광, 조원희, 정대세, 백지훈, 전가을, 김동철까지 대한민국 레전드 축구 스타들의 풋살 도전기를 다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풋살 전국 제패에 도전하는 ‘뽈룬티어’가 ‘해설’ 이찬원, 남현종과 ‘TEAM 이영표’인 이영표, 현영민, 김영광, 조원희, 정대세, 백지훈, 전가을, 김동철까지 전원의 필승 포즈를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런 가운데 ‘뽈룬티어’는 해설 이찬원과 ‘TEAM 이영표’ 전원의 필승 포즈를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전국 제패를 향한 비장한 각오를 드러냈다. 가장 가운데 위치한 ‘해설’ 이찬원은 ‘쌍따봉’을 날리며 ‘뽈룬티어’의 승리를 응원했고, 그 옆의 이영표는 입술을 앙다문 모습으로 결연한 의지를 나타냈다. 전가을, 김동철, 백지훈, 남현종, 조원희, 김영광은 주먹을 불끈 쥐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정대세는 인자한 미소 속 강렬한 눈빛으로, 현영민은 ‘엄지척’으로 각자의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정규로 돌아온 ‘뽈룬티어’는 ‘감독’ 이영표가 보여줄 탁월한 전술 전략, ‘인민 루니’ 정대세의 복귀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지난 설 특집 방송에서 축구 해설가로서의 능력을 입증한 ‘찬또배기’ 이찬원의 맛깔나는 입담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볼도 차고 기부도 하는 축구 레전드들의 풋살 도전기 KBS2 ‘뽈룬티어’는 4월 5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 수 앞을 본 거냐" 전국 산불 2주 전 '산불조심' 충주맨 영상
- “어떻게 버티지”…쓰러지고, 김밥으로 끼니 때우는 소방관들
- [단독]삼성전자 반도체, 올해 대규모 잡포스팅 안한다
- "한번에 5천 리터" 산불 진화 위해 군에서 띄운 치누크
- 고 김새론 측 "김수현, 미성년 열애 인정 안하면 그루밍…사과 원해"
- '이재명 25만원권' 만든 이준석 "무죄 기념"
- “중학생 때 사촌오빠가 3년간 성폭행…임신 중절까지”
- 'ㅇㄹ, 야' 의문의 신고 문자 추적한 경찰…물 빠졌던 30대 구했다
- “한국 분 아닌거 같아, 패도 되죠?” 캡틴 아메리카 尹 지지자 폭언
- '로비' 하정우, 응급수술 후 첫 근황…"3일 만에 첫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