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출신’ 안솜이, 새 소속사 찾았다
이승록 2025. 3. 27. 17: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다이아 출신 안솜이가 모덴베리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모덴베리코리아는 27일 "안솜이와 전속 계약을 맺고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발표했다.
안솜이의 새 소속사 모덴베리코리아는 엔터테인먼트와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다루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소속사는 "안솜이는 현재 차기 활동을 검토 중이며, 곧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활동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걸그룹 다이아 출신 안솜이가 모덴베리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모덴베리코리아는 27일 “안솜이와 전속 계약을 맺고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발표했다.
안솜이는 2017년 다이아 멤버로 합류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다이아 탈퇴 및 포켓돌스튜디오와 전속 계약 해지 이후 인터넷 방송, 예능 등에서 활동해왔다.
안솜이의 새 소속사 모덴베리코리아는 엔터테인먼트와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다루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소속사는 “안솜이는 현재 차기 활동을 검토 중이며, 곧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활동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rok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김새론 유족, 김수현과 2016년 나눈 대화 공개[SS현장]
- 이제 48세인데…배우 박은혜, 치매 진단 받아
- 남보라, 동생 사망-생활고 고백에 눈물 ‘13남매 장녀의 무거운 어깨’
- ‘짜릿한’ 김대호 “출연료 150배 올랐다” 프리생활 ‘만끽’
- [단독]‘성범죄→KBO 무기실격’ 前 롯데 서준원, 독립리그도 못 뛴다…협회 “선수 등록 불허”
- 박기영, 재혼 5년 만에 두 번째 이혼…뒤늦게 알려져
- 故김새론, 김수현과 2016년 나눈 대화 공개…추가 카톡 내용도 있어[종합]
- 김신영, 졸전 펼친 홍명보호에 일침 “전술 실패…국대 경기 안 설레”
- 부지석 변호사 “故 김새론 유가족 고통 심해 기자회견 결정”[SS현장]
- ‘오늘도 예뻐’ 권은비, 신비로움 가득한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