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PD "'강경준 불륜' 장신영 섭외? 부담 없진 않았지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윤병일 PD가 배우 장신영의 자녀 공개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윤병일 PD가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아트홀에서 열린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자간담회에서 "장신영의 사생활 측면보단 요리 실력을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그러나 최근 장신영의 자녀 공개 논란으로 날선 비판을 받기도 했다.
장신영이 남편이자 배우 강경준의 불륜 논란 후 '편스토랑'을 통해 예능에 복귀, 또 한 번 어린 자녀를 공개했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윤병일 PD가 배우 장신영의 자녀 공개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윤병일 PD가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아트홀에서 열린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자간담회에서 "장신영의 사생활 측면보단 요리 실력을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메뉴 대결에서 승리한 메뉴는 발표 후 바로 출시되며 시청자들과 함께 먹방·쿡방의 재미를 공유, 수익금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쳐왔다.
그러나 최근 장신영의 자녀 공개 논란으로 날선 비판을 받기도 했다. 장신영이 남편이자 배우 강경준의 불륜 논란 후 '편스토랑'을 통해 예능에 복귀, 또 한 번 어린 자녀를 공개했기 때문. 이에 윤 PD는 "장신영을 섭외할 때 제작진에게 부담이 있었던 건 사실이지만, 요리에 진심인 분들을 모시고 싶었다"며 "장신영과 미팅을 하고 지켜봤는데, 반찬 조리에 진심이더라. 저희는 사생활 측면보다는 장신영의 요리 실력을 세상에 알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KBS2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남편도 보는데..김영철, 장영란 가슴 만지고 “나도 모르게..” …
- “앨범 낸 유명 가수, 내 아내와 불륜"...서장훈도 분노 "상간남의 정…
- 아들 5명 낳은 정주리 "여자로서 부끄럽고 민망해..요실금, 나만 아는 …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막은 입주민이었다 "뉴스 출연" (에픽하이)
- 故 고이상 ‘전여친’ 유명 가수, 사망 6년 만에 결혼
- '폭싹'이 유작된 故강명주, 엔딩 크레딧 먹먹 "당신은 우리의 프라이드"
- 전현무, FBI 오해 받은 "멕시코 갱단" 여권사진..절친 김종민도 놀란…
- '170cm·44kg' 최준희, 상의탈의 몸매 노출 '충격적인 뼈말라'
- 김수현 팬들, 참을 만큼 참았다…'사생활 논란'에 기자회견 촉구 "직접 …
- "옷 다벗고 드래곤볼" 김수현, '17세' 김새론에게 보냈던 카톡…'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