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상상초월 울릉도 민박집 만들었다…크기에 입이 떡(‘대환장 기안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직접 디자인과 설계를 한 기상천외한 민박집이 공개된다.
오는 4월 8일 전 세계 공개되는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낭만이 가득한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 진,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효리네 민박'을 통해 민박 버라이어티 장르를 개척한 정효민 PD, 윤신혜 작가와 날것의 솔직함이 무기인 기안84가 만나 웃음도, 감동도, 공감도, 환장도, 환상도 예측 불가한 민박 '기안장'을 탄생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기안84가 직접 디자인과 설계를 한 기상천외한 민박집이 공개된다.
오는 4월 8일 전 세계 공개되는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낭만이 가득한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 진,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상상한 것은 없지만, 상상하지 못한 즐거움으로 시청자들에게 예측불가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한다.
‘효리네 민박’을 통해 민박 버라이어티 장르를 개척한 정효민 PD, 윤신혜 작가와 날것의 솔직함이 무기인 기안84가 만나 웃음도, 감동도, 공감도, 환장도, 환상도 예측 불가한 민박 ‘기안장’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대체 불가 주인장 기안84, 못 하는 게 없는 야무진 ‘만능 직원’ 방탄소년단 진, 없어서는 안 될 막내 선장 지예은이 펼치는 좌충우돌 민박 운영기는 ‘대환장 기안장’의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무엇보다도 디자인부터 설계까지 기안의 상상력이 응집된 기상천외한 ‘기안장’에 뜨거운 기대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
먼저 실시간 바다낚시와 워터파크가 열리는 울릉도 망망대해 위에 자리잡은 기안장 비주얼이 설렘 지수를 높인다. 여기에 지예은 선장이 직접 운전하는 특급 ‘보트 픽업 서비스’도 흥미로운 포인트. 체크인도 신박하다.
낭만 넘치는 바다 위 기안장에서 숙박객을 처음 반기는 것은 3.8m에 달하는 암벽(?) 출입문. 입구는 클라이밍, 출구는 미끄럼틀인 세상 신박한 기안장을 경험할 수 있다. 출입문은 없지만 등근육 짱짱해지는 스펙터클한 암벽 계단이 체크인부터 대환장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기안장 창시자 기안84는“‘이걸 진짜로 만들었다고?’ 싶었다. 이걸 진짜로 만들어 버린 제작진도 장난 아니다 라고 생각했다. 지금도 밤바다에 떠있는 기안장의 공기나 냄새까지 생생하게 기억난다”라면서 기대를 더했다.
한편 ‘대환장 기안장’은 오는 4월 8일부터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8일부터 3주간 총 9화가 공개되며, 첫 주 3화를 시작으로 매주 3화씩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제 48세인데…배우 박은혜, 치매 진단 받아
- 박기영, 재혼 5년 만에 두 번째 이혼…뒤늦게 알려져
- 김신영, 졸전 펼친 홍명보호에 일침 “전술 실패…국대 경기 안 설레”
- ‘이병헌♥’ 이민정, “D-1” 새 출발 알렸다
- [단독] ‘최강야구’ 서동욱, 전직 프로야구선수의 베스트셀러 도전기…야구 상식 에세이 ‘야
- 김수현 대만行 전격취소, 13억 위약금 감수…배경은 안전상 이유?
- ‘짜릿한’ 김대호 “출연료 150배 올랐다” 프리생활 ‘만끽’
- 욕설 논란으로 퇴출된 정윤정, 은근슬쩍 복귀 성공
- [‘폭싹’SS기획①] ‘폭싹 속았수다’가 들려주는 부모의 내리사랑…유려한 서사에 마르지 않
- 유명 인플루언서 소피아 베난제티, 특유의 아크로바틱한 포즈로 팬들을 매료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