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5 엣지, 공식 홍보사진 유출…색상 이렇게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의 초박형 스마트폰 '갤럭시S25 엣지'의 공식 홍보 이미지가 유출됐다.
독일 IT매체 윈퓨처는 26일(이하 현지시간) 삼성 갤럭시S25 엣지의 공식 홍보 이미지를 보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갤럭시S25 엣지의 ▲티타늄 제트 블랙 ▲티타늄 아이시 블루 ▲티타늄 실버 3개 색상을 확인할 수 있다.
IT 팁스터 맥스 잼버(Max Jambor)는 26일 엑스에 갤럭시S25 엣지용 고해상도 배경화면 이미지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삼성전자의 초박형 스마트폰 ‘갤럭시S25 엣지’의 공식 홍보 이미지가 유출됐다.
독일 IT매체 윈퓨처는 26일(이하 현지시간) 삼성 갤럭시S25 엣지의 공식 홍보 이미지를 보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갤럭시S25 엣지의 ▲티타늄 제트 블랙 ▲티타늄 아이시 블루 ▲티타늄 실버 3개 색상을 확인할 수 있다.
IT 팁스터 맥스 잼버(Max Jambor)는 26일 엑스에 갤럭시S25 엣지용 고해상도 배경화면 이미지도 공개했다.
이전 갤럭시S25 모델에 쓰였던 배경화면과 엣지용 배경화면은 얼핏 보면 비슷하지만 일반 모델에는 다소 두꺼운 S자가 쓰였으나 엣지의 경우 S의 내부 선만 표시됐다.
이는 갤럭시S25 엣지의 두께가 얇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IT매체 안드로이드헤드라인은 전했다.
그 동안 나온 정보에 따르면 삼성 갤럭시S25 엣지는 ▲ 2400x1080 화소 6.7인치 수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 스냅드래곤 8 엘리트 칩 ▲ 2억 화소 메인 카메라·1천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를 탑재한 듀얼 후면 카메라 시스템 ▲ 3천900mAh 배터리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갤럭시S25 엣지의 두께는 5.8mm에 불과한 얇은 스마트폰이 될 예정이다. 비교하자면, 갤럭시S25와 갤럭시S25 플러스의 두께는 각각 7.2mm, 7.3mm다.
현재 얇은 스마트폰 타이틀을 두고 많은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경쟁하고 있다. 애플도 올 가을 아이폰17 에어를 출시하며 초박형 스마트폰 시장에 뛰어들 예정이다.
이정현 미디어연구소(jh7253@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럭시S25 엣지, 티타늄 프레임·2K 화면 탑재"
- "갤럭시S25 엣지, 얇아도 성능 뛰어나…S25 울트라와 비슷"
- "갤럭시Z폴드7·플립7, 전작과 충전속도 같아…갤A56보다 ↓"
- 갤럭시S25 엣지, 색상·가격·스토리지 정보 나왔다
- 빌 게이츠 "AI가 10년내 의사·교사 큰 대체···인간, 대부분 직종서 불필요"
- [ZD브리핑] 美 자동차 관세 25% 인상 예정, 후폭풍 주목
- [특별인터뷰] 고학수 개보위원장 "마이데이터, 세계가 한국 주시"
- 소프트뱅크, 美에 1470조원 투자 검토…"AI 로봇 산업단지 조성"
- 퇴직연금, AI·알고리즘이 관리한다
- 크래프톤, '인조이'로 웃을까...얼리액세스에 게임팬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