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허웅과 열애설’ 유혜원 충격 퇴소, “날 픽 안 해!” (커플팰리스2)[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플팰리스'가 드라마보다 더 아슬아슬한 반전 로맨스로 도파민 최대치를 찍었다.
26일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2' 8회에서는 팰리스위크 입소 후 선택의 기로 앞에서 깊은 고민에 빠지는 싱글남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커플존에서는 싱글존 못지 않은 반전이 쉴 새 없이 펼쳐졌다.
오신다는 자신이 이정원의 원픽이 아니라는 사실에 "좀 더 일찍 말하지 그랬냐"라며 배신감을 감추지 못했고, 엇갈린 두 사람은 결국 커플존 퇴소와 함께 싱글존 복귀를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2’ 8회에서는 팰리스위크 입소 후 선택의 기로 앞에서 깊은 고민에 빠지는 싱글남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커플존에도, 싱글존에도 대파란이 불어닥치며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더욱 놓을 수 없는 상황이 된 것.
싱글존에서는 프러포즈 후보 투표 결과가 마저 공개됐다. 유혜원은 기권 후 퇴소를 결정했다. 유혜원은 “(황재근이) 나를 픽할 줄 알았는데 안 하셨다. 나는 누군가가 열 번 찍으면 못내 끌려가는 스타일”이라며 “결혼은 어떻게 하는 거지? 매번 느끼는 거지만 결혼한 분들은 정말 소중한 사람을 만나는 거구나 싶다”라고 말했다. 최서희(회사원A) 역시 퇴소를 결정했다.
커플존에서는 싱글존 못지 않은 반전이 쉴 새 없이 펼쳐졌다. 오신다는 이정원과 커플존에 입성한 이후 누군가를 향해 비밀 데이트를 신청한 바 있다. 오신다가 소환한 비밀 데이트 상대는 치과의사 김지웅. 오신다는 “내 진솔한 마음을 확인해보고 싶었다”라며 20억대 신혼집 조건을 유일하게 충족해줄 수 있는 사람이 김지웅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두 사람의 은밀한 밀회 이후 커플존은 미묘하게 기류가 달라졌다. 전날 밤 처음으로 오신다, 김지웅의 관계를 알게 된 이정원은 커플존 조식 데이트에서 내내 굳은 표정을 지었고, 이를 전혀 모르는 오신다는 달라진 이정원에 대해 “낯설고 어색하다”고 털어놨다. 이런 가운데 또 다른 역대급 반전이 드러나며 팰리스위크를 발칵 뒤집었다.
오신다는 자신이 이정원의 원픽이 아니라는 사실에 “좀 더 일찍 말하지 그랬냐”라며 배신감을 감추지 못했고, 엇갈린 두 사람은 결국 커플존 퇴소와 함께 싱글존 복귀를 결정했다. 특히 오신다는 김지웅, 김하연의 커플룸을 방문해 “저 싱글존 가요”라고 선전포고를 하며 드라마 같은 장면을 연출하기도. 이에 따라 김지웅이 커플존에서 싱글존으로 내려올지가 관건으로 남게 됐다.
그런 가운데 싱글존에서는 여자들의 선택으로 조식 데이트가 진행됐다. 인기의 중심인 배주희는 최재연, 권영택, 이상경 세 남자 중 최재연 자리로 향해 관심을 모았다. 배주희는 고민을 거듭하던 끝에 “노선을 확실히 정한 것 같다”라며 순정 직진남 최재연을 향해 마음을 굳힌 모습을 보여줬다. 반면, 전날 배주희와 조식 데이트를 약속했던 피부과 의사 이상경은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야외 데이트도 계속됐다. 황재근과 서진주는 주거, 자산 등 현실적인 주제로 대화를 나누며 관계를 돌아봤다. 서진주는 황재근과 이상경 사이에서 고민 중인 속내를 털어놓으며 “선택한 사람에게조차 상처를 주는 선택이 아닐까 싶다”라고 눈물을 보였다. 황재근 역시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며 울컥한 모습을 보여 최종 향방을 궁금하게 했다.
야외 데이트에서 돌아온 서진주는 이상경과 배주희의 데이트 소식도 알게 됐다. 서진주는 “내가 못 가진 걸 갖고 싶은 걸 수도 있잖아”라며 경쟁자인 배주희를 내내 의식하기도. 최종 프러포즈를 앞둔 가운데 다각 관계의 중심에 선 싱글남녀들이 과연 어떤 선택을 내릴지 마지막까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강호동과 불화설에 입 열어 “배신 당했었다” (라디오스타)
- 추성훈 측 “故김새론 장례비 전액 부담? 가짜뉴스…사적 친분無” [공식입장]
- 유민상과 썸타던 김하영, 전격 결혼 발표 “적극 플러팅”
- 전현무, 결혼 얘기에 전 여친 회상 “애칭 기억도 안나” 한숨 (전현무계획2)
- 故 김새론 유족 27일 기자회견 연다…미성년자 시절 ‘김수현 교제’ 입증될까
- 조보아 스님 됐다, 충격…‘이혼보험’ 특별출연 [공식]
- ‘불륜 의혹 논란’ 최여진, 예비 신랑과의 ♥스토리 공개 (동상이몽2)
- 김풍 “母 외사촌이 봉준호…”→데프콘 “사칭 사기” 분노 (영업비밀)
- 임우일, 유재석에 공손 하극상 “요즘 소문 안 좋다” (놀뭐?)[TV종합]
- 손호영 “채리나, ‘나쁜 손(?) 사건 이후 어색” 무슨일? (푹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