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미지 코리아, 스페셜 킥오프 미팅 ‘Now Is The Time’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0년 전통의 뉴질랜드 헬스-웰니스-콜로스트럼(초유) 회사인 뉴이미지 인터내셔널(New Image International)의 한국 지사 뉴이미지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대표 박용재, 이하 뉴이미지 코리아)가 지난 22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킥오프 미팅 'Now Is The Time'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소리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뉴이미지 그룹의 총괄사장 스캇 셰리프(Scott Sherriff)를 비롯해 뉴이미지 코리아 최고 직급자, 주한 뉴질랜드 대사관, 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 관계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문소리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뉴이미지 그룹의 총괄사장 스캇 셰리프(Scott Sherriff)를 비롯해 뉴이미지 코리아 최고 직급자, 주한 뉴질랜드 대사관, 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 관계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뉴이미지 인터내셔널은 1984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설립되어, 현재 18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이다. ‘초유(Colostrum)’ 기반의 헬스 & 웰니스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며, 2022년에는 글로벌 직접판매협회(DSA) 선정 글로벌 TOP 100 중 26위에 오르며 약 4억 8,900만 달러(한화 약 7,06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어원경 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 부회장은 “이미 구축된 시스템보다 중요한 것은 함께 시스템을 만들어갈 수 있는 기업이야말로 진정한 성공의 기회를 제공한다며, 뉴이미지가 바로 그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이라고 덧붙였다.
주한 뉴질랜드 대사관의 리차드 던시드 상무 참사관은 “뉴질랜드는 청정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식음료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는 수출 1위 제품이 바로 유제품”이라며 “뉴질랜드 소의 95%는 목초를 먹고 방목되고 있으며, 제품 판매 이후에도 추적관리가 가능한 인증 프로그램으로 안전성을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뉴이미지는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청정자연을 활용해 전 세계에 초유의 우수성을 전파한 기업”이라며 “한국에서 사업을 준비할 때부터 뉴질랜드 대사관과 많은 협력을 하고 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사업자가 큰 성공을 거두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대표 제품 ‘라이프라인(LIFELINE)’ 소개였다. 스캇 셰리프 총괄사장은 “‘라이프라인’은 뉴이미지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만들어진 대표 제품으로, 전 세계에서 840만 개 (2022년 한 해 기준) 이상 판매되며 그 효능을 입증받았다. 40년 노하우로 탄생한 이 건강기능식품은 12종의 비타민, 칼슘, 프로바이오틱스, 고품질 초유(부원료)를 함유된 독보적 포뮬러로 그 어떤 제품과도 견줄 수 없는 수준의 대표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재명의 두 번째 기사회생…당내 ‘플랜B’ 논의 설 자리 잃어
- “불길 번진 뒤에야 재난문자…아무 차나 붙잡고 어르신들 태워”
- 의성 산불 진화 헬기 추락, 조종사 사망…전국 헬기 투입 한때 중단
- [단독]선관위, 전국 216곳에 관사 운영…전세금만 54억원
- ‘반얀트리 화재’ 수사받던 소방관 숨진채 발견…심경 메모 남겨
- “건기식 유행 따라 먹으면 위험…복용약과 충돌 가능성”
- 안동 골프장 캐디 “불길 눈앞인데 영업 강행…죽을 뻔”
- 통곡물 식품, 흰쌀밥·흰빵보다 정말 더 건강할까?
- 서용주 “이재명 2심 무죄면 사실상 당 후보 확정” [정치를 부탁해]
- “배설물 치우기 힘들어”…살충제 묻인 생쌀로 비둘기 11마리 죽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