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가전대상]LG전자 베스트샵, '가전 구독' 선도하고 밀착 관리…고객이 'WOW'하는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 제품을 손쉽게 체험해볼 수 있는 'LG전자 베스트샵'은 고객이 'WOW!(와우)' 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다양하게 제공하며 2025 대한민국 가전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LG전자 베스트샵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전 구독, 상담 혁신 등 다양한 시도를 전개하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가전을 구매할 때 초기 비용 부담을 확 줄이고 관리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는 '가전 구독'을 처음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제품을 손쉽게 체험해볼 수 있는 'LG전자 베스트샵'은 고객이 'WOW!(와우)' 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다양하게 제공하며 2025 대한민국 가전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LG전자 베스트샵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전 구독, 상담 혁신 등 다양한 시도를 전개하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가전을 구매할 때 초기 비용 부담을 확 줄이고 관리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는 '가전 구독'을 처음 선보였다. 가전 구독은 매월 일정 비용을 내면 제품 사용 및 관리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결혼과 같이 초기 목돈 지출이 부담되는 시기, 또는 무상 보증 기간 종료 후 고장 난 제품으로 인한 속상함도 가전 구독으로 해결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상담 방식도 혁신하고 있다. 과거 매장 방문 시 다수의 직원이 한 번에 맞이 인사를 했던 것과 달리, 편하게 둘러보다 설명이 필요할 때 직원을 호출하는 '컨시어지 안내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객이 한층 더 행복해질 수 있는 삶의 공간을 제안하기 위한 'MUST&BEST 가전', 1인 가구를 겨냥한 '나 혼자 산다 패키지'를 비롯해 100℃ 트루 스팀 기능이 포함된 가전으로 구성한 '세균 ZERO 패키지', 다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 패키지' 등 다양한 가전 패키지도 제안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LG 가전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가정에서 제품 사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원격 서비스를 지원하는 'ThinQ' 앱 설치 및 사용법도 안내해준다. 방문 전에 '매장 상담 예약'을 하면 대기시간 없이 1대1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빠른 서비스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채널에서는 가전 상담 및 구매 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다.
김정희 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사법리스크' 털었다…'대권 가도' 파란불
- 삼성디스플레이, 아이폰17 4개 모델에 M14 OLED 공급
- 돌아온 네이버 이해진…AI 패권 경쟁 정면 돌파
- '2심 무죄' 李, 대권 '하이패스'… 與, '이재명 불가론' 전략 수정 불가피
- 이재명, 사실상 사법리스크 벗었다…'실용·성장' 다시 전면에
- 구글, 국내 미신고 외국 가상자산사업자 앱 접속 차단
- LG에너지솔루션, 외화채 20억 달러 발행 성공
- 아이폰17 에어, 프로 모델과 비교해보니 이만큼 얇았다
- 日, 고교 교과서에 또 “독도는 일본땅” 억지주장 실었다
- 구글, 최신 AI 모델 '제미나이 2.5' 공개…경쟁사 모델 성능 능가